메이저나인 신인 걸그룹 블링블링 최지은, 개인 콘셉트 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 명가 메이저나인의 첫 신인 걸그룹 블링블링(Bling Bling) 멤버 최지은이 개인 콘셉트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최지은의 개인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블링블링(차주현, 유빈 마린, 최지은, 아야미, 나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 최지은의 개인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최지은은 시크함과 발랄함이 공존하는 멀티 매력을 발산하며 음악에 맞춰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티저 속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미 넘치는 최지은의 모습은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도 함께 높이고 있다.
앞서 유빈, 차주현, 마린의 개인 콘셉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유발했던 블링블링은 이번 주에도 최지은, 아야미, 나린의 개인 콘셉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블링블링은 보컬 명문가 메이저나인에서 4년간 준비해온 걸그룹 프로젝트로, 한국인 멤버 차주현, 유빈, 최지은, 나린과 일본인 멤버 마린, 아야미까지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한 여섯 멤버로 구성됐다.
그룹명 블링블링은 보석에서 빛이 반사되는 것을 상상하여 만든 단어로, ‘반짝반짝 빛나는’이라는 의미를 지녔다. ‘에너제틱’과 ‘액티블링(Active + Bling Bling)’을 메인 키워드로 삼아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멋지고 화려하게 반짝이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담았다.
글로벌 K-POP 시장을 이끌어갈 차세대 걸그룹 블링블링의 데뷔 싱글 ‘G.G.B(지지비)’는 오는 17일 오후 6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발매된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같은 전셋집인데 '난 8억, 옆집은 4억’…신규 세입자는 피눈물
- 죽음으로 돌아온 4년의 선행…그 노숙자는 은혜를 원수로 갚았다[범죄의 재구성]
- 화이자 CEO, 코로나 백신 효과 발표한 날 주식 60억 팔았다
- 프라다 가방이 3만원, 이 가격 실화냐?
- '집이야 차야?' 기아차, 카니발 하이리무진 스펙 보니
- 추미애의 자책골 덕분? 윤석열 지지율1위 여론조사 나왔다
- 김혜수 '이 또한 지나가리라…인생, 생각보다 길다'
- 국가채무, 9개월 만에 100조 '쑥'…처음 800조 넘었다
- [계도기간 끝]모레부터 공공장소서 마스크 안 쓰면 과태료 10만원
- 아마존·도요타도 탐낸다는 보스턴다이내믹스, 어떤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