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근황 공개 "'빈센조' 촬영 中.. 감기 조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근황을 전했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중히 담겨 있는 송중기 배우의 깜짝 메시지 보시고 알차게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라는 글과 함께 그의 최근 사진이 게재됐다.
송중기가 출연하는 드라마 '빈센조'는 조직 내 갈등으로 이탈리아에서 한국으로 오게 된 마피아 콘실리에리(consigliere·조직의 고문)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얽히며 악당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중히 담겨 있는 송중기 배우의 깜짝 메시지 보시고 알차게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라는 글과 함께 그의 최근 사진이 게재됐다.
그는 “잘 지내고 계시냐? 저도 ‘빈센조’ 촬영 잘하고 있다. 기온 점점 떨어지는데 감기 조심하라”라고 전했다. 이어 “추운 겨울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송중기가 출연하는 드라마 ‘빈센조’는 조직 내 갈등으로 이탈리아에서 한국으로 오게 된 마피아 콘실리에리(consigliere·조직의 고문)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얽히며 악당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송중기는 마피아의 냉혹한 전략가이자 변호사, 콘실리에리인 ‘빈센조 까사노’ 역을 맡았다. tvN 편성이며 송중기를 비롯해 전여빈, 옥택연, 조한철, 곽동연, 양경원 등이 출연한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정시내 (jss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준, 누리꾼과 또 설전…“개·돼지구나”→“아기야 시끄럽다”
-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선생산, 4~5일만에 바이러스 사멸"
- 윤석열 선호도 1위 본 정청래, “국민의힘이 사라졌다”
- "잠자리 요구 무서웠다"…블랙스완 혜미, '사기 혐의' 피소 반박 [종합]
- 아동 성범죄자, 피해 아동에 "아기 꽃뱀.. X이고 싶다" 망언
- 프라다 정품 가방이 2만원?…SNS서 결제 인증샷
- 이수정 “조두순 밤이 위험하다, 막을 수 있는 건…”
- 김현미, '서울 5억짜리 집' 묻자 "일산 우리집"...김형동 "황당"
- 부산 덕천지하상가 데이트폭력 남성, 경찰 자진출석 이유
- 배민-요기요 '조건부 승인' 한숨 돌렸지만…빅데이터 공유제한 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