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논란 후 첫 근황..환희, 8개월 만에 SNS 활동

이은 기자 2020. 11. 10. 19: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환희가 음주운전 논란 이후 8개월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환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 구름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환희는 지난 3월 경기도 용인의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운전한 것이 적발돼 논란이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환희/사진=환희 인스타그램

가수 환희가 음주운전 논란 이후 8개월 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환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 구름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3월 음주운전 논란 이후 8개월 만의 인스타그램 활동이다.

/사진=환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에는 통기타와 높은 바 체어, 다양한 스피커가 나란히 놓인 모습이 담겼다.

앞서 환희는 지난 3월 경기도 용인의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운전한 것이 적발돼 논란이 됐다.

당시 현장에 도착한 보험사 직원이 환희 음주 의혹을 제기하며 경찰 조사가 이뤄졌다. 적발 당시 혈중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인 0.061%였다.

이에 대해 환희는 "최근 함께 일해 온 지인으로부터 소송에 휘말려 단 하루라도 제대로 잠을 잘 수 없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었다"고 고백하며 당시 상황을 설명하는 사과문을 공개했다.

당시 환희는 "평소 술을 즐겨하진 않지만 이날은 예의를 갖추고자 소주 반 병 정도를 마셨다"며 "이후 지인 집에서 잠을 자고 다음날 새벽 5시쯤 본가로 출발을 했고, 전날에 마신 술이고 잠도 비교적 일찍 청했기 때문에 숙취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한편 환희는 지난달 신생 기획사인 B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관련기사]☞ 유승준, '조용히 살라'는 누리꾼과 설전…"애기야 시끄럽다"여성 초대해 잔인하게 살해한 커플…집안 둘러본 검사 깜짝 "공포의 집"'애로부부' 김창준 "64세 아직도 성욕 왕성"…차수은 "결혼 후 17kg 빠져"블랙스완 혜미 "A씨 잠자리 요구로 연락 기피…빌린 돈은 500만원"'가정 폭력'으로 영화 하차 조니 뎁…출연료 111억원 다 받는 이유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