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산균의 자격, GNM자연의품격 신바이오틱스 TV 광고 캠페인 온에어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지난 7일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GNM자연의품격 ‘GNM신바이오틱스' 신규 광고 캠페인이 전격 공개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번 공개된 ‘GNM신바이오틱스’ 편은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유산균 부문 1위에 빛나는 '10억 생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를 광고 메인으로 내세웠다.

해당 제품은 생 유산균은 물론 유익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까지 주원료로 담은 신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으로 1포당 생 유산균 100억 CFU 투입, 10억 CFU 보장할 뿐만 아니라 프리바이오틱스까지 주원료로 3,300 mg 알차게 배합했다.

또한 모유에서 유래한 루테리유산균과 질 유래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해 총 17가지 다양한 유산균을 엄선한 것은 물론, 특허 호박분말 코팅을 적용해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광고에서도 이러한 제품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이다. 유익균의 먹이까지도 주원료로 배합해 장 끝까지 힘차게 생존하는 유산균을 생동감 있게 나타낸 것. 특히, 균주별 특색을 차용해 구성한 유산균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나무의 가지와 같은 형태(Y자형)를 지닌 '비피도', 작은 막대기 모양의 '바실러스' 그리고 동그란 공(구형) 모양의 '코쿠스'를 통해 다양한 유산균주를 포함했음을 직간접적으로 나타냈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의 유산균 캐릭터와 배우 조정석 특유의 흡입력 있는 연기가 만나 ‘드디어 완성된 유산균의 자격'이라는 키 메시지가 임팩트 있게 표현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함유한 '10억 생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메인으로 선보인 두 번째 광고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지난 ‘자격있습니다’ 캠페인에 이어 두번째로 배우 조정석과 호흡을 맞췄다. 이번에 공개한 ‘GNM신바이오틱스’ 캠페인은 TV뿐만 아니라 GNM자연의품격 공식 유튜브 계정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산균의 자격, GNM자연의품격 신바이오틱스 TV 광고 캠페인 온에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