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첫 온택트 라이브 '크러쉬 온 어스' 포스터 공개..모던+세련

2020. 11. 9. 12: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크러쉬 온 어스)'의 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는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데뷔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의 2차 포스터와 함께 원위의 스페셜 게스트 출격 소식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어스 사진=RBW

그룹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크러쉬 온 어스)’의 포스터를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는 공식 SNS와 팬카페를 통해 데뷔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의 2차 포스터와 함께 원위의 스페셜 게스트 출격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원어스가 블랙 앤 화이트의 정제된 의상만으로 완벽한 슈트핏과 함께 모던하고 세련된 모습을 완성했다.

특히 흑백 사진 속의 원어스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남성적인 매력까지 드러냈다.

앞서 첫 포스터에서 파스텔 톤의 캐주얼룩으로 밝고 화사한 무드를 선보였다면, 이번에는 시크한 남성미까지 아우르며 첫 온택트 라이브를 향한 기대감을 최고로 이끌었다.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는 '우리에게 반하다'라는 의미로, 알파벳 'E'의 확장문자 'Ø'를 사용해 그룹명인 ‘ONEUS (ON Ø US)’를 색다르게 표현했다. 특히 온택트 공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무대 연출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넘는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스페셜 스테이지가 예고된 가운데, 형제그룹 원위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는 오늘(9일) 오후 8시 ‘MyMusicTaste’ 플랫폼을 통해 티켓이 오픈되며,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에서 전 세계 생중계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