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스파이크·밥굽남, '특급' 고기 컬래버레이션..'고벤져스' 결성

김연지 2020. 11. 6. 1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고기리 돈스파이크

돈스파이크와 유튜버 밥굽남이 만나 차원이 다른 ‘고벤저스’(고기+어벤져스)를 결성한다.

6일 공개되는 돈스파이크의 유튜브 채널 ‘고기리 돈스파이크’에서 고기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열정으로 연예계 대표 ‘고기전문가’로 불리는 돈스파이크와 ‘쿡먹방’의 고수 ‘산적TV 밥굽남’의 밥굽남이 만나 특급 고기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진다.

돈스파이크와 밥굽남은 앞서 미식 토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JTBC ‘육자회담’에 고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고기마스터로 등장, 통 큰 고기 먹방 스타일과 철학을 공유하며 탁월한 케미를 증명한 사이다.

최근 ‘산적TV 밥굽남’ 채널에 등장했던 돈스파이크는 ‘육자회담’ 종영 후에도 이어지고 있는 밥굽남과의 친분을 보여주면서 구독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바 있다. 고기에 대한 진심과 물오른 입담, 남다른 산적 비주얼을 자랑했던 돈스파이크와 밥굽남의 활약은 ‘고기리 돈스파이크’에서 계속된다.

밥굽남의 산채가 아닌 돈스파이크가 운영하는 안면도 로우앤슬로우에서 만난 이들은 ‘돈스파이크표 고기 레시피’를 공개하는 것은 물론이고, 유쾌하면서도 군침을 자극하는 케미까지 선보일 예정.

특히 돈스파이크는 지난 4일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밥굽남을 '산 채'로 데려왔습니다. 고기계의 '토니 스타크&헐크'의 만남"이라고 꿀잼을 예고하며 구독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채널A ‘도시어부’ ‘이제 만나러 갑니다’ JTBC ‘육자회담’ MBN ‘라스트 싱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능감을 뽐내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