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혜인, IT 웹드라마 '슈퍼스마트 퀴즈쇼' 출연

김진석 2020. 11. 4. 2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혜인

배우 유혜인이 '슈퍼스마트 퀴즈쇼'에 출연한다.

유혜인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4일 '유혜인이 웹드라마 '슈퍼스마트 퀴즈쇼'에서 센서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슈퍼스마트 퀴즈쇼'는 고등학생 3명이 퀴즈쇼 통해 AI·IoT·6G 등 미래 기술을 경험하며 겪는 에피소드로 삼성전자·한국교육방송공사(EBS)와 공동 기획·제작한 청소년 대상 IT 교육 웹드라마다.

유혜인이 분한 센서는 명석한 두뇌로 추론과 연산에 독보적이며 내적 흥이 넘치고 취미가 댄스인 반전 매력의 팔방미인. 외적에서 오는 통통 튀는 상큼함부터 퀴즈 진지하게 임하는 카리스마로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 예정이다.

2015년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로 데뷔한 유혜인은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웹드라마 '열일곱' 원조 랜선 여자친구 김세리부터 '내추럴 로맨스' '좀 예민해도 괜찮아' '비밀의 비밀' '진흙탕 연애담' 시즌2까지 다양한 웹드라마 속 주인공을 꾀 차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동네의 영웅' '보이스2'까지 출연하며 파격적인 연기변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슈퍼스마트 퀴즈쇼'는 총 5회로 제작되며 4일부터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