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고 가야지" 임현식, 박원숙 향한 끈질긴♥

김유림 기자 2020. 11. 4.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현식이 박원숙을 향해 끝없는 구애를 펼쳐 관심이 모아진다.

 4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큰언니 박원숙의 데뷔 50주년 기념 파티 모습이 공개된다.

박원숙을 위해 남해까지 달려온 서권순에 이어 자타공인 '원숙바라기' 임현식이 로맨틱하게 등장한다.

과연 달라진 임현식의 모습에 박원숙의 마음은 움직일까.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현식이 박원숙을 향해 끝없는 구애를 펼쳐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같이삽시다 제공

임현식이 박원숙을 향해 끝없는 구애를 펼쳐 관심이 모아진다. 4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큰언니 박원숙의 데뷔 50주년 기념 파티 모습이 공개된다.

박원숙을 위해 남해까지 달려온 서권순에 이어 자타공인 ‘원숙바라기’ 임현식이 로맨틱하게 등장한다.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한 임현식은 남해 하우스에 도착하자마자 집안 곳곳을 살피며 ‘남자 흔적’ 찾기에 돌입한다. “시골에 살면 남자가 할 일이 많지 않냐”며 호시탐탐 박원숙의 옆자리를 노리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달라진 임현식의 모습에 박원숙의 마음은 움직일까.
반가운 인사는 잠시. 동생들은 깜짝 축하단 임현식, 서권순의 방문을 시작으로 큰언니를 위한 본격적인 파티 계획을 발표했다. 

동생들의 계획은 직접 수확한 쌀로 햅쌀밥 짓기와 낚시로 잡은 갈치로 상 차려주기. 자매들은 집 근처 논에서 직접 벼를 베고 낟알을 털며 햅쌀 탄생의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어 갈치 낚시를 위해 어두운 바다를 찾았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계획이 무산될 위기에 처했다. 이때 김영란이 “원숙 언니를 위해서 뭐라도 하자”며 적극적으로 나서다 다리가 찢어질 뻔 했다고.
우여곡절 끝에 데뷔 50주년 파티까지 끝낸 후, 각자의 잠자리를 정하는 시간. 박원숙은 임현식에게 “나가서 자야지?”라며 선언했고, 이에 임현식은 “내가 새벽 6시에 일어나 남해에 온 즐거움은 (이집에서 자는 거) 하나인데...”라며 함께 잘 것을 끈질기게 요구해 웃음을 자아낸다.
[머니S 주요뉴스]
故 박지선 괴롭힌 '햇빛 알레르기' 뭐길래?
섹시 여배우, 망사스타킹에 애플힙 '시선 강탈'
펜트하우스 촬영지, 100층 '헤라펠리스' 어디?
'우다사3' 김선경 하차… 악플 내용에 '깜짝'
박휘순 예비신부 천예지 "윤은혜 닮았어요"
"너의 생일"… 이윤지, 故 박지선 향한 그리움
故 박지선 비보, 정선희 DJ 불참 "양해 부탁"
"굉장히 좋아하는 누나"… 박지선 절친 박정민 '눈물'
금보라 남편 '관심'… 혼인신고 하려 개명까지?
"재벌사위? '동상이몽2' 오지호♥ 은보아 직업 '화제'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