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최성은, 팔색조 미모 담은 새 프로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최성은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4일 최성은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빛나는 눈빛이 돋보이는 최성은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성은은 새 프로필을 통해 청량함부터 신비로움, 시크함까지 3색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최성은은 완벽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클로즈업 컷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예 최성은의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4일 최성은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빛나는 눈빛이 돋보이는 최성은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최성은은 새 프로필을 통해 청량함부터 신비로움, 시크함까지 3색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최성은은 완벽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클로즈업 컷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청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신예의 풋풋함을 담아낸 컷을 시작으로 카메라를 지긋이 응시하는 컷에서는 몽환적인 아우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풋풋한 분위기와 상반된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였다. 마지막으로 블랙 풀오버를 입은 컷에서는 시크한 매력을 발산, 분위기를 또 한 번 반전시키며 독보적인 신예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눈에 담을 수 있게 했다.
한편, 영화 '시동'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 최성은은 2021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괴물'(연출 심나연/ 극본 김수진)의 주연 출연을 확정했다.
'괴물'은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법과 원칙을 부숴버린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최성은은 극 중 고기를 단번에 해체하는 칼의 고수이자 홀로 고향을 지키며 팍팍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인물 유재이 역을 맡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의 맛' 박휘순, 아내 천예지와 달달 신혼…윤은혜 닮은꼴 눈길
- 김영철 '故박지선 아버지 하염없이 울어…특별했던 후배로 기억할게'
- 만삭산모신 위해 4㎏ 증량…'산후조리원' 엄지원 연기 투혼
- 미국 국적 에릭남, 조 바이든 美 대선 후보 공개 지지
- [N샷] 제시, 추위에도 초밀착 민소매 노출 패션…섹시 카리스마
- '우등생' 故박지선 '못생겼다고 생각한적 없어…다음 생도 저로 태어나고파'
- '2년 뒤 힙합뮤지션 은퇴 계획' 박재범 '오르테가에 폭행당해 턱 돌아가'
- 강유미, 故 박지선 애도 '왜 이리 눈물이 나는지…내 일처럼 힘들어'
- 서경석, 공인중개사 1차 합격 유력 '떨어진 줄…대입 때보다 기뻐'(종합)
- [단독] 김선경 '우다사3' 전격 하차…'연기 활동 매진 위해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