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신예' 드리핀, 오늘(28일) 데뷔

김지하 기자 2020. 10. 28. 13: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하는 아이돌 그룹 드리핀(DRIPPIN)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를 키워낸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내놓는 드리핀은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리핀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하는 아이돌 그룹 드리핀(DRIPPIN)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를 키워낸 울림엔터테인먼트에서 내놓는 드리핀은 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멤버들로 구성된 7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인 드리핀은 '멋있다' '쿨하다'라는 뜻을 가진 신조어로 음악부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멋있고 쿨한 그룹'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화려한 비주얼,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가요계의 새로운 역사를 쓰겠다는 강한 포부를 담아냈다.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는 소년이라는 뜻의 '보이'와 미국의 무인 우주 탐사선 또는 장거리 여행자라는 의미인 '보이저'(Voyager)의 합성어다. 장거리 여행자 혹은 보이저 호가 새로운 세상을 보여줬듯이, 드리핀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여정을 함께 시작하게 될 일곱 소년들은 두려움마저 이겨낼 수 있었던 열망과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통해 우리에게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그들의 무한한 세계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를 증명하듯 데뷔 앨범은 드리핀 만의 독창적인 색을 담은 곡들로 구성돼 있어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노스텔지아'(Nostalgia)를 포함해 앨범명과 동명의 인트로곡 '보이저', 드리핀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오버드라이브'(Overdrive),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이는 '샤인'(Shine), 서로에게 이끌리고 마음을 전하며 닮아가는 순간들을 노래한 '물들여',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빛'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노스텔지아'는 '과거에 대한 동경' '향수'를 의미하는 노스텔지아라는 단어를 드리핀만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행복한 순간을 단순히 그리워하는 것에서 끝내지 않고 오히려 그 기억 속으로 돌아가려는 의지를 표현했다.

드리핀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보이저'를 발매한다.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드리핀 | 보이저 | 울림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