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하나, 프레인TPC와 전속계약 맺어 [공식]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0. 10. 27. 16: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이하나 SNS 캡처.


배우 이하나가 프레인TPC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프레인TPC는 27일 이하나와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프레인TPC는 이날 “이하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6년 드라마 SBS ‘연애시대’로 데뷔한 이하나는 이후 드라마 ‘메리대구 공방전’, ‘태양의 여자’, ‘트리플’, ‘고교처세왕’,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뚜렷한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2017년부터 2019년까지 OCN ‘보이스’ 시즌 1, 2, 3에서 프로파일러 강권주로 분해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모두 선보이면서 ‘인생 캐릭터’라는 평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았다.

이하나는 올해 방영된 tvN ‘반의반’에서는 인간적이고 정 많은 가드너 역할을 맡아 결이 다른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프레인TPC에는 김가은·김무열·김범수·김현준·류승룡·류현경·박용우·박지영·박형수·엄태구·오정세·유다인·유재상·윤승아·이세영·이소희·이준·정영섭·조은지·조현철·최명빈·황선희가 소속돼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