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이상윤, 짚와이어 체험 선물에..박소담·박나래 경악

정상호 2020. 10. 27. 0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윤이 박소담을 울리고 박나래에게는 멱살을 잡힌다.

27일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는 새로운 캠핑 친구로 '뇌섹남' 배우 이상윤이 출연, 송승헌보다 더한 개그 욕심으로 출연자들과의 예능 케미를 선보인다.

배우 이상윤, 조달환과 함께하는 강원도 정선, 평창에서의 캐나다 콘셉트 캠핑, 그 첫 번째 이야기는 27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갬성캠핑‘ 배우 이상윤 [JTBC]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배우 이상윤이 박소담을 울리고 박나래에게는 멱살을 잡힌다. 시속 120km의 짚와이어 체험 때문이다.

27일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는 새로운 캠핑 친구로 ‘뇌섹남’ 배우 이상윤이 출연, 송승헌보다 더한 개그 욕심으로 출연자들과의 예능 케미를 선보인다. 갬성캠핑’은 개그우먼 안영미, 박나래와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배우 박소담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이날 이상윤은 등장부터 출연자들의 별명을 척척 지어주는 등 연예계 대표 뇌섹남(?)의 면모를 보여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얼마 가지 않아 송승헌보다 더한 개그 욕심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상윤은 강원도 정선의 필수 여행 코스라며, 출연자들에게 서프라이즈로 아시아 최고 속도 120km/h의 짚와이어 체험을 선물해 멤버들을 당혹케 한다. 특히 박소담은 겁에 질려 눈물까지 흘리고, 박나래는 이상윤의 멱살까지 잡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평소 드라마와 예능에서 무한 매력을 뽐낸 이상윤이 ‘갬성캠핑’ 출연자들과는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들은 강원도 산지의 이국적인 장소를 찾아 캐나다 콘셉트의 캠핑을 선보인다. 캐나다를 닮은 울긋불긋 단풍의 가을 풍경은 물론, 캐나다산 대왕 랍스터 요리와 흑염소 갈비, 캠핑에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캐나다 간식까지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이상윤, 조달환과 함께하는 강원도 정선, 평창에서의 캐나다 콘셉트 캠핑, 그 첫 번째 이야기는 27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갬성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