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 '삼진그룹' 이솜 "고아성, 어른스러우면서 사랑스러워"

박정선 2020. 10. 15. 1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
이솜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배우 이솜이 함께 호흡을 맞춘 고아성과 박혜수를 칭찬했다.

이솜은 15일 오전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고아성의 전 회사가 저와 같았다. 같이 작업을 해보고 싶다는 기쁜 마음이 있었는데, 가능할 수 있을까란 생각이 들었다. 고아성은 어른스럽다. 촬영을 하면서는 사랑스러운 친구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박혜수는 '스윙키즈'에서 인상 깊게 봤다. 연기를 잘 하고 사랑스러운 친구"라며 "같이 촬영하면서는 어른스러운 면이 있더라. 현장에서 의지가 많이 됐다. 박혜수를 보면 기분이 정말 좋아진다. 일부러 '혜수 어디있어?'라며 찾았던 적도 있다"며 웃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도리화가' 이종필 감독의 신작. 고아성, 이솜, 박혜수가 출연한다. 10월 21일 개봉.

>>[인터뷰③] 에서 계속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인터뷰①] '삼진그룹' 이솜 "90년대 갈매기 눈썹·블루블랙 헤어 만족스러워"[인터뷰②] '삼진그룹' 이솜 "고아성, 어른스러우면서 사랑스러워"[인터뷰③] '삼진그룹' 이솜 "영화계 여성의 흐름 바뀌고 있어"

브리트니, 깜짝 놀랄 노출 의상

'이미지 타격…' 업계의 특명 “이근의 흔적을 지워라”

최종범, 고 구하라 폭행하고 협박한 혐의 징역 1년

정배우, '가짜사나이' 로건 추정 몸캠 사진 유출...

'유퀴즈' 제작진, 여행 유튜버 영상 무단 도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