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텔콘RF제약, 휴머니젠 치료제 임상 소식에 상승

이남의 기자 2020. 10. 15.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텔콘RF제약 주가가 15일 장초반 상승세다.

이날 오전 9시19분 텔콘RF제약 주가는 전일 대비 80원(0.96%) 오른 8380원에 거래 중이다.

텔콘RF제약이 지분을 투자한 휴머니젠이 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가 미국 국립보건원(NIH) ACTIV-5 프로그램에 선정됐다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휴머니젠은 보유 파이프라인 렌질루맙(Lenzilumab)을 활용해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텔콘RF제약 주가가 15일 장초반 상승세다. 이날 오전 9시19분 텔콘RF제약 주가는 전일 대비 80원(0.96%) 오른 8380원에 거래 중이다. 
텔콘RF제약이 지분을 투자한 휴머니젠이 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가 미국 국립보건원(NIH) ACTIV-5 프로그램에 선정됐다는 소식이 주가에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
외신에 따르면 휴머니젠은 13일(미국 현지시간) NIH가 진행하는 임상 프로그램 ‘ACTIV-5 Big Effect Trial’에 선정됐다. 휴머니젠은 보유 파이프라인 렌질루맙(Lenzilumab)을 활용해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 중이다.

ACTIV-5는 코로나19 치료제 발굴 임상 가운데 하나다. 미국 내 40개 지역에서 코로나19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위약(placebo), 렘데시비르(Remdesivir)와 렌질루맙을 비교하는 테스트를 포함하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개 돼지" 유승준에… 네티즌 "추접은 너고"
너무 섹시한데… 그녀의 파격 "다 벗은줄 알았죠?"
호날두는 좋겠네… 조지나, 화끈 몸매로 "자기야"
성폭행 위기 엄마 구하려다… 9세 소년 난도질
'심리섭♥' 배슬기 다이아 반지, 자동차 한대 값?
김새론 논란에 '돌아와요 아저씨'는 왜?
'국가비♥' 영국남자 "한국서 돈벌고 세금은 영국에"
이근 대위 홈페이지서도 '삭제'… 선긋는 롯데리아
정체불명 악취까지… 일본 대지진 공포에 떤다
부산 해운대 싱크홀 발생… 피해는 없어

이남의 기자 namy85@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