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무 누구.. '김탁구' 윤시윤 아역이라고?

김유림 기자 2020. 10. 15.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콘택트' 오재무가 양치승 관장의 눈맞춤 상대로 등장해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양치승이 출연해 오재무를 눈맞춤 상대로 지목하며 헬스장 동상이몽을 보여줬다.

이날 양치승은 "PT나 체육관 관장을 20년 동안 했는데 내 유일한 오점이다. 오재무를 20대 초반에 정말 멋있는 몸을 만들어 주고 싶다"라고 눈맞춤 이유를 공개했다.

결국 오재무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라며 마음을 먹고 양치승과 운동할 것을 약속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콘택트’ 오재무가 양치승 관장의 눈맞춤 상대로 등장해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채널A 방송캡처

‘아이콘택트’ 오재무가 양치승 관장의 눈맞춤 상대로 등장해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양치승이 출연해 오재무를 눈맞춤 상대로 지목하며 헬스장 동상이몽을 보여줬다.

이날 양치승은 “PT나 체육관 관장을 20년 동안 했는데 내 유일한 오점이다. 오재무를 20대 초반에 정말 멋있는 몸을 만들어 주고 싶다”라고 눈맞춤 이유를 공개했다.

이어 그는 오재무에게 정신을 차리고 헬스장에 올 것을 권유, 그렇지 않을 것이면 헬스장을 떠나라고 이야기했다. 결국 오재무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라며 마음을 먹고 양치승과 운동할 것을 약속했다. 그런 가운데 오재무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됐다.

오재무는 1998년생으로 올해 23세이다. 2010년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윤시윤의 아역이자 어린 김탁구 역을 맡아 데뷔했다. 그리고 그해 ‘KBS 연기대상’ 청소년 연기상과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탤런트아역상 등을 수상했다.

이후 오재무는 영화 ‘투혼’, ‘붉은 가족’, ‘건달티처’, 드라마 ‘사랑을 믿어요’, ‘총각네 야채가게,’ ‘신의’, ‘힘내요, 미스터 김!’, ‘맏이’, ‘황금무지개’ 등에 출연했다.

[머니S 주요뉴스]
'심리섭♥' 배슬기 다이아 반지, 자동차 한대 값?
너무 섹시한데… 그녀의 파격 "다 벗은줄 알았죠?"
김새론 논란, '돌아와요 아저씨'에 쏟아지는 관심
박근형, 아들 윤상훈·손자 박승재도 배우?
뒷광고 논란 사과했지만… 한혜연 집단소송 위기?
"전과 2범이었다" 이근 대위, 성추행 이어 폭행도?
대박난 이날치밴드 "1일 1범 진짜 내용은…"
'아내의맛' 이상준 소개팅녀, 이단비 누구?
정은주 前여친 충격 폭로… "퇴폐업소가 답인가?"
전진♥류이서 웨딩화보… '꿀이 뚝뚝'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