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할배 박근형·예비신랑 박휘순 화제성에 '라스' 시청률도 동시간대 1위

이호연 2020. 10. 15. 0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근형, 방송인 박휘순, 가수 로꼬와 크러쉬가 '라디오스타'에서 '힙스터'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은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와 함께한 '힙로병사의 비밀' 특집으로 꾸며졌다.

배우 경력 60년 차에도 '공로상은 사절'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연기계 힙한 할배' 박근형, 17살 차 연인과 결혼을 앞둔 박휘순, 느긋한 입담으로 입덕을 유발한 청정 래퍼 로꼬와 내제된 예능감을 마음껏 방출한 크러쉬의 매력이 돋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가 '라디오스타'에서 '힙스터' 매력을 뽐냈다. MBC 화면 캡처

배우 박근형, 방송인 박휘순, 가수 로꼬와 크러쉬가 '라디오스타'에서 '힙스터' 매력을 뽐냈다.

1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에서 동시간대 예능 1위(1부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은 박근형 박휘순 로꼬 크러쉬와 함께한 ‘힙로병사의 비밀’ 특집으로 꾸며졌다. 배우 경력 60년 차에도 ‘공로상은 사절’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는 ‘연기계 힙한 할배’ 박근형, 17살 차 연인과 결혼을 앞둔 박휘순, 느긋한 입담으로 입덕을 유발한 청정 래퍼 로꼬와 내제된 예능감을 마음껏 방출한 크러쉬의 매력이 돋보였다. 스페셜 MC 던은 연인 현아에 대한 사랑꾼 발언은 물론, 김구라에게 볼 뽀뽀하는 애교와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무대까지 펼쳐 보이며 더욱 풍성한 재미를 안겼다.

먼저 명품 연기는 물론 과감한 패션까지 찰떡 소화하는 박근형은 공로상을 받으며 언짢은 소감을 전한 이유를 공개, 원로 배우에게 으레 주는 상이 불편하다고 소신 있는 발언을 했다. 토크쇼에 임하는 에티튜드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후배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존중하는 모습으로 ‘힙스터 할배’ 면모를 보여줬다.

이어 아들과 손자까지 ‘3대 연기자 집안’임을 밝혀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기도 했다. 박근형의 아들은 배우 겸 작곡가 윤상훈으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오 과장 역을 맡기도 했다. 박근형은 “아들이 연예인이 되는 것을 반대했는데 결국 허락을 했다. 아들 연기가 괜찮더라. 손주는 훤칠하고 준수한 외모”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11월에 결혼하는 박휘순은 일반인인 예비 신부가 “94년생 던이와 동갑”이라며 사귄 지 1주년 되는 날 서울 시내 야경이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깜짝 프러포즈했다고 털어놨다. 박휘순은 “목걸이를 걸어주며 ‘평생 너를 웃게 해줄게’’라고 마음을 전했으며 “여자친구는 감동의 눈물을 보였다”고 프러포즈 성공 스토리를 공개했다. 또 연인을 위해 인간 삼각대로 변신하는 이유, 결혼 허락을 위해 매달 처가가 있는 강원도 삼척으로 향한 사연, 정자은행 이용 계획 등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대방출했다.

전역 한 달 차 로꼬는 크러쉬 던 등 미필자만 보면 미소가 나온다며 ‘군 부심’을 부려 미소를 유발했다. 의경 복무 당시 도로 위 욕받이가 됐던 이유, ‘전소미 차’로 불리는 스포츠카를 제대 직전 FLEX 한 에피소드, 탈모를 고백한 후 탈모인들에게 원한을 산 억울한 사연 등을 공개해 특유의 순둥순둥한 매력와 입담으로 시선을 모았다.

크러쉬는 아티스트적 매력과 예능감 출중한 반전 매력을 동시에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과거 500원 동전을 콧구멍에 넣는 개인기를 선보였던 그는 업그레이드된 개인기, 콧구멍으로 리코더연주를 하는 진기 명기를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 숏클립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한 속내를 고백하고 취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을 고백한다는 깜찍한 주사까지 공개했다. 이외에도 일주일간 배웠다는 현대무용 퍼포먼스를 선보여 ‘투머치 예술혼’으로 “주사 같다”라는 감상평을 들었다.

한편 '라디오스타' 방송 말미 진성 박칼린 이은미 이건우와 함께하는 ‘음악의 신‘ 특집이 예고됐다. 스페셜 MC로는 전현무가 2018년 게스트 출연 후 2년 만에 등장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