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피버, 위대한 한글 시즌2 '러브 주얼리 컬렉션' 출시

이윤화 2020. 10. 8. 11: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트피버가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해 위대한 한글 캠페인 시즌 2 프로젝트 '참(Charm)으로 꾸미는 나만의 러브 쥬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주윤기 아트피버 대표는 "지난 7월 출시한 한글가방이 힙한 젊은 층부터 패션피플, 중후한 남성고객 및 커리어우먼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을 통해 사랑받는 것을 보며 무한감동과 자부심을 느꼈다"면서 "한글을 패션 액세서리에 활용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누구나 하나쯤 소유하고 싶은 패션 아이템으로 호응을 일으킬 것"이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글날 기념 '위대한 한글 캠페인' 시즌2 프로젝트
한글 아름다움 액세서리 적용, 참 활용 개성 표현
‘러브 주얼리 컬렉션’. (사진=아트피버)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아트피버가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해 위대한 한글 캠페인 시즌 2 프로젝트 ‘참(Charm)으로 꾸미는 나만의 러브 쥬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지난 7월에 선보인 한글가방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패션 시리즈로 출시했다. 이번에도 한글의 아름다움을 액세서리 디자인에 활용했다.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패션소품으로 평가받는 쥬얼리에 아름다운 한글(초성)을 접목시키며, 한글 큐브 외 다양한 참을 결합해 완성시키는 형태다.

별, 스퀘어 큐빅, 하트, 클로버, 열쇠 등 다양한 문양의 참으로 기본형의 팔찌와 목걸이로 연출할 수 있다. 세트로 구성된 연결고리와 부속장식을 활용하면 드레시한 롱 목걸이 외 Y형 목걸이, 귀걸이, 패션 마스크 줄과 안경 줄까지 총, 7가지 스타일로 변형이 가능하다.

명품 및 다양한 브랜드에서 액세서리 소재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브레스(Brass)를 소재로 제작했으며 목걸이, 팔찌, 한글 참(2개), 러브참(1개), 자물쇠 참(1개)이 기본 구성이다. 판매가격은 한시적 특별가로 6만9500원이며, 추가 아이템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한글가방에 이어 이번상품 역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 9일 한글날 선오픈하며 이후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트피버 공식 홈페이지,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되며 ‘위대한 한글’ 캠페인을 통해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아트피버의 러브 쥬얼리는 ‘AEREE PARK ATELIER’가 함께 참여한다.

박대표는 그동안 여러 쥬얼리 전문회사 등에서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쥬얼리 전문 디자이너로서 다수의 쥬얼리 브랜드와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최근에는 전문적인 디자인 감성 외 금 함량을 낮춘 새로운 합금(WG5%-1.2K)의 개발로 디자인 뿐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쥬얼리를 보급하고자 노력중이다.

한편, 러브 쥬얼리 수익의 일부는 ‘한글 폰트’ 제작에 사용되어 무상으로 배포할 계획이다. 이미 ‘GREAT 한글’ 1차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폰트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주윤기 아트피버 대표는 “지난 7월 출시한 한글가방이 힙한 젊은 층부터 패션피플, 중후한 남성고객 및 커리어우먼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을 통해 사랑받는 것을 보며 무한감동과 자부심을 느꼈다”면서 “한글을 패션 액세서리에 활용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누구나 하나쯤 소유하고 싶은 패션 아이템으로 호응을 일으킬 것”이라고 했다.

이윤화 (akfdl3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