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차은우, 中 유명 패션지 커버 모델..대륙 인기 입증
황소영 2020. 10. 7. 09:11
차은우가 중국 유명 패션지 'CHIC'(시크) 커버 모델로 나서 중국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최근 'Just an ordinary day'(그저 보통의 날)을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아스트로 차은우는 캐주얼과 포멀이 공존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색으로 소화했다.
먼저 커버 이미지 속 시선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뽐낸 차은우는 눈빛만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무엇보다 흑백 이미지임에도 불구하고 빛보다 더 강렬하게 빛나는 눈빛에서 깊은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또 포인트 셔츠에 블랙 재킷을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느낌을 완성하는가 하면 브라운 컬러 니트와 어울리는 나른한 포즈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차은우는 지난 9월 중국 패션 매거진 'K!ND'(카인드) 표지 모델에 이어 또 한번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대륙에서의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더 많은 화보 이미지는 'CHIC'(시크)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은우는 올 하반기 tvN 새 드라마 '여신강림'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기 위해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제시, ”실리콘 가슴? 세겨 쳐도 안 터져” 거침없는 수술 경험담 고백...
- ´전지현 남편´ 최준혁 대표, 알파운용 최대주주 등극
- 펭수, 나훈아 패러디한 ´펭훈아´로 폭발적 반응...´아, 펭스형!”
- 치어리더 김한나, 모노키니 수영복 입고 과감 포즈
- 카일리 제너, 한뼘 비키니 입고 ´아찔 포즈´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