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두뇌와 재능.." 조수민, '펜트하우스' 출연

김진석 2020. 9. 28. 2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수민

배우 조수민이 '펜트하우스'에 출연한다.

조수민은 오는 10월 첫방송되는 SBS 새 월화극 '펜트하우스'에서 고아지만 뛰어난 두뇌와 재능을 가진 민설아로 변신한다.

최고급 아파트 '헤라팰리스'에 살고 있는 학생들의 수학 과외 선생님으로 입주민들과는 정 반대의 삶을 살아온 인물. 헤라팰리스 입주민들의 말 못할 비밀들과 얽혀 태풍의 눈과 같은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조수민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조수민이 입체적인 매력을 지닌 민설아를 통해 한층 더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다는 각오로 촬영 중이다. 매력적인 표현을 위해 고민을 거듭한 민설아 캐릭터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조수민은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엄마가 뿔났다' 등에서 아역으로 출연, 지난해 tvN '진심이 닿다' 등에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 초 공개된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여주인공 인영을 통해 1020 세대의 멜로 여신으로 등극하는 등 인형 같은 외모에 연기력까지 겸비, 드라마와 광고계의 주목을 받는 차세대 스타로 급부상했다.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 불가 '퀸'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다.

10월 26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