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데뷔하자마자 '엔딩 맛집' 등극

김지하 기자 2020. 9. 28. 1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23일 데뷔 쇼케이스 엠넷 '고스트나인 데뷔 쇼케이스 [도어]'(GHOST9 DEBUT SHOWCASE [DOOR])를 시작으로 음악방송에 잇따라 출연했다.

고스트나인은 데뷔 앨범으로 호성적을 내며 K팝 팬들에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발매 직후 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스트나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23일 데뷔 쇼케이스 엠넷 '고스트나인 데뷔 쇼케이스 [도어]'(GHOST9 DEBUT SHOWCASE [DOOR])를 시작으로 음악방송에 잇따라 출연했다.

음악방송에 첫 출격한 고스트나인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신인답지 않은 무대매너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미소년의 비주얼로 매 엔딩 포즈를 화려하게 장식해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고스트나인은 데뷔 앨범으로 호성적을 내며 K팝 팬들에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데뷔 앨범 '프리 에피소드 1 : 도어(PRE EPISODE 1 : DOOR)'는 발매 직후 태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500만뷰를 돌파했다.

'띵크 오브 던'은 힙합과 덥스탭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에 고스트나인의 부드러우면서도 거친 목소리가 더해져 풍성함을 자랑하는 매력적인 노래이다. 이 곡으로 고스트나인은 '딩가둥'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마루기획]

고스트나인 | 띵크 오브 던 | 마루기획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