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빨간 립스틱 바르고.."성별 뛰어넘는 매력"

마아라 기자 2020. 9. 15. 13: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선명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15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10월호에 실린 강다니엘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강다니엘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딥 레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강다니엘의 커버와 화보 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10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 및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가수 강다니엘이 선명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15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10월호에 실린 강다니엘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강다니엘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딥 레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강다니엘은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쉼표 머리, 이마를 모두 가리는 헤어스타일 등을 연출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강다니엘은 "요즘 뷰티업계가 성별을 뛰어넘는 젠더리스 모델이 큰 인기"라는 말에 "젠더의 경계를 허무는 데 제가 특별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 적은 없다. 너무나 당연하게 다양함을 존중받아야 하는 시대"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우리 가족만 해도 제가 뷰티 모델이 됐다고 하니 외할아버지는 "다니엘이 광고하는 '루즈'를 나도 사야겠다"라며 기뻐하셨다"라고 전했다.

스스로 강다니엘을 정의하는 수식에 대해서는 "나를 특정하는 말로 정해놓고 표현하고 싶지 않다. 언제나 열심히 하는 것, 그게 지금 저에게 제일 중요한 모토 같다"라고 말하며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강다니엘의 커버와 화보 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10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SNS 및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관련기사]☞ "왜 술 안 줘?"…도망가는 16세 손녀, 쫓아가며 칼로 살해한 86세 할아버지고현정 근황, 완벽한 생얼 미인…갸름한 얼굴 "49세 맞나요?"'애로부부' 최현호, 아내 출산 이후 성 욕구 떨어져…홍레나 '눈물'오인혜, 극단적 선택 후 결국 세상 떠나…어떤 배우?고현정 근황, 핼쑥해진 얼굴…나이 잊은 '방부제 미모'
마아라 기자 aradazz@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