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남창희가 반한 소야는 누구?
[스포츠경향]
개그맨 남창희가 김종국의 조카 소야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가수 김종국과 남창희가 축구 게임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창희는 게임하기 전 승리를 확신하며 딱밤 내기로 김종국을 도발했다. 이어 두 사람은 현란한 손기술을 펼치며 게임을 펼쳤고 남창희는 김종국의 벽을 넘지 못했다. 결국 김종국에게 딱밤을 맞았다.
이후 함께 야식을 먹은 뒤 휴식을 취하던 중 남창희는 김종국의 조카 소야에 대해 “괜찮더라. 잘 지내냐”며 호감을 표시했다. 당황하는 김종국에게 남창희는 “그냥 궁금해서 그런다. 화면으로만 뵀는데 좋아 보이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김종국은 “외모도 예쁘지만 애가 괜찮다. 예의도 있고. 그런데 왜 그러냐”고 물었다. 남창희는 “형이랑 가족 되면 좋은 거 있냐. 그냥 궁금해서 그런다. 형과 가족 되는 길은 그 길밖에 없는 것 같다”고 했다.
“소야를 얻기 위해 나와 축구 대결에서 이겨야 한다”고 방어한 김종국에게 남창희는 “붙으면 된다. 어디 가서 나쁜 소리 안 듣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하하도 “경기에서 이기면 소야와의 식사 자리라도 마련하자”고 바람을 넣었다.
남창희가 언급한 소야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다. 김종국의 오촌 조카인 그는 지난 2010년 혼성듀오 소야앤썬으로 데뷔해 2018년 솔로 앨범을 발표했다. 이후 마이티마우스의 ‘톡톡’ ‘나쁜놈’ ‘랄라라’ 등에 피처링 작업을 하면서 ‘마이티걸’로 불렸다.
김종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주 좀 보자. 왜 자꾸 예뻐지니. 예쁜 소야 파이팅”라는 글과 함께 소양의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동학대 유죄’ 티아라 아름, 사기 혐의로 또 징역형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갑질 논란’ 노제, 샤이니 태민과 스킨십 포착···팬들은 ‘부글부글’
- 고현정, 수술 회복 후 ‘깡말라’ 근황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골프 황제’ 박인비 23개월 딸, 역시 골퍼 DNA···최연소 홀인원 기록 (슈돌)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