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맨이 돌아온 진짜 이유
2000년대 이 감성 기억하는 사람? LG텔레콤의 홀맨이 돌아왔다! 레트로, 뉴트로, 아날로그 감성이 유행이라서 돌아온 거니 홀맨?
지난 8월 24일 홀맨은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그 아련한 뮤비에서 느낄 수 있었던 홀맨이 돌아온 진짜 이유. “진화된 메신저로… 우리의 감성은 퇴화해버렸어요… 그 시절 그 감성 돌아왔으면…” 그렇다. 홀맨은 진화된 메신저 ‘카톡’으로 인해 사라져버린 문자 감성을 그리워했다. 카톡과 인스타그램 등 요즘 메신저를 저격하고 있는 홀맨!
옛 감성을 되찾고자 홀맨은 문자 캡쳐본을 인스타그램에 연재하고 있다. 최대 80바이트만 쓸 수 있는 문자 메시지에 꽉꽉 채운 글씨들, 그리고 각종 기호로 꾸며낸 추억의 이모티콘까지! 라떼는 말이야 이모티콘 돈 주고 안 샀다고~ 이모티콘도 한땀한땀 직접 만들었다고~
은근슬쩍 카카오톡의 ‘1’을 저격하기도 한다. 카톡에서 1이란 숫자는 은근 스트레스가 되는 존재인데, 홀맨은 읽씹, 안읽씹 그런 건 모른다고 이야기하고 있다. 내가 챙겨본 1은 한일월드컵뿐이야!
2000년대면 빠질 수 없는 싸이월드 감성까지 장전 완료! 인스타는 투데이도 없과 미니룸도 없고 1촌평도 없고. 유행에 뒤떨어지는 거 아니냐는 홀맨의 귀여운 저격이다.
2000년대 하면 또 빠질 수 없는 캔모아! 전국 방방곡곡 있던 캔모아는 다 어디로 사라져버린 걸까? 홀맨도 캔모아 파르페를 기억하고 있었다. 캔모아 파르페, 홀맨이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줄게!
홀맨이 알려주는 연애 비법까지! 4랑해, 굳나잇, 내꿈꿔, 귀엽찌? 반해찌? 사랑스럽찌? 다들 기억하고 있지?
2000년 대에서 돌아온 홀맨은 부지런하다. 매일 하나씩 우리에게 문자를 보내고 있기 때문! 홀맨 감성의 문자로 1일 1추억하고 싶다면 지금 홀맨 인스타그램으로 놀러가보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