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3' 김용건 "황신혜가 짝꿍? 잠 못 잤다"

김신혜 기자 2020. 9. 7. 11: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다사3'에 배우 김용건과 황신혜가 출연해 운명 같은 첫만남을 가진다.

 오는 9일 밤 11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에 김용건과 황신혜가 출연한다.

김용건은 "우리 아들들이 황신혜씨와 짝꿍이 된다고 하니 '대박'이라고 하며 믿지 못하는 눈치였다"며 웃었고 황신혜는 "딸이 항상 엄마가 좋은 남자친구 만났으면 좋겠다고 했다. 우다사3 출연을 제일 좋아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용건과 황신혜가 출연해 운명 같은 첫만남을 가진다. /사진=황신혜 인스타그램
'우다사3'에 배우 김용건과 황신혜가 출연해 운명 같은 첫만남을 가진다. 

오는 9일 밤 11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에 김용건과 황신혜가 출연한다. 둘은 데뷔 이후 한 번도 작품에서 만난 적이 없으며 두 사람 모두 출연 제안에 놀라워하면서도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김용건과 황신혜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우다사3 출연자들과 첫 회식 자리를 가졌다. 김용건은 "짝꿍이 황신혜라는 이야기를 듣고 잠을 못 잤다"며 설렘을 보였다. 황신혜는 "너무 보고 싶었던 분이다. 커플이 되면 너무 재밌겠다"고 말했다.

김용건은 "우리 아들들이 황신혜씨와 짝꿍이 된다고 하니 '대박'이라고 하며 믿지 못하는 눈치였다"며 웃었고 황신혜는 "딸이 항상 엄마가 좋은 남자친구 만났으면 좋겠다고 했다. 우다사3 출연을 제일 좋아했다"고 말했다. 김용건의 아들은 배우 하정우와 차현우고 황신혜의 딸은 모델 이진이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은 서울 인근의 한 카페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겼다. 김용건은 화이트 셔츠에 청바지 차림으로 등장했고 황신혜에게 꽃다발을 선물했다는 전언이다.

황신혜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용건과 함께 찍은 사진 두 장과 함께 "우다사 포스터 촬영 중인데 잘 어울리지 않아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누리꾼들은 "내가 좋아하는 두 분! 너무 좋아요", "정말 말 그대로 뜻밖의 커플~ 근데 너무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머니S 주요뉴스]
한설아 누구… 황정음·이영돈 이혼에 소환된 그녀
BTS 뷔, 자산가치가 142억?
씨엘, 2ne1 언급… 무슨 말 했나 보니
"절대 해선 안돼!" 이혜정, 박준형에 분노한 사연
개리, 한강뷰 '안녕'… 아들 하오 해맑은 웃음
BTS 뮤비에 박명수 '쪼쪼댄스' 나온다고?
정성화 "코로나가 바꾼 일상… 딸 생파 온라인으로"
김정은 "♥남편 못 만나… 코로나 생이별"
"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
이효리, SNS 마지막 셀카도 쿨한 그녀 "막셀"

김신혜 기자 shinhye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