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가을생활' 신현빈, 한층 깊어진 눈빛과 우아함

황소영 2020. 9. 1.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현빈
신현빈
신현빈

배우 신현빈이 아티스틱한 감성을 바탕으로 한 모던 엘레강스 모티브의 브랜드 마인(MINE)의 모델로 발탁됐다.

마인은 2020 F/W 브랜드 사상 처음으로 전속 모델을 선정하고, 미술을 전공한 신현빈의 아티스트적인 면모와 마인의 만남으로 보다 섬세하고 예술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마인의 2020 F/W 캠페인은 'Your Mind, Your Sense'라는 주제로 자신의 내면과 시각, 촉각 등 감각들에 대한 집중을 통해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공감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목표.

마인은 기존 클래식 라인과 캐주얼한 아이템들의 크로스 코디를 통해 일상생활 속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트위드 재킷과 롱 플리츠 스커트, 울 코트 등 F/W 시즌을 대표하는 아이템들을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가을 룩을 완성했다.

공개된 화보 속 신현빈은 페미닌하면서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마인 특유의 모던한 디자인과 예술적인 감성은 신현빈의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신현빈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주목받고 있다.

마인의 2020 F/W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사진=마인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