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유닛 티저로 시크한 매력

황지영 2020. 8. 30.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키즈
스트레이키즈
스트레이키즈
스트레이키즈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시크한 매력을 보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방찬과 현진, 리노와 필릭스, 창빈과 승민, 한과 아이엔 구성의 유닛 티저 사진 4장을 오픈했다. 8인 8색 개성을 살려 제작한 동양적 분위기의 의상이 컴백 콘셉트에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전작인 정규 1집 'GO生'(고생)의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에서 '마라맛 장르'를 내세워 확실한 상승세를 탄 스트레이 키즈는 성공을 기반으로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눈에 띄는 헤어스타일의 변화, 한복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검붉은 의상 등 여러 요소를 버무려 눈으로 느끼는 '마라맛 장르'를 표현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6월 발표한 데뷔 첫 정규 앨범 'GO生'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확고한 인상을 남겼다. 정규 1집은 한터 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2만 7930장으로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고,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6위를 기록했다.

특히 타이틀곡 '神메뉴'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6위에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는 지난 27일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는 호성적을 거뒀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