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안드로이드 버전' 폰백신 다운로드 1000만건 돌파

백지수 기자 입력 2020. 8. 28. 12: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랩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무료 백신 'V3 모바일 시큐리티'(AhnLab V3 Mobile Security가 출시 이후 1000만건 이상 다운로드 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안랩에 따르면 2016년 1월 출시된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이달 중 구글의 앱 마켓 구글플레이에서 누적 다운로드 건수 100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안랩은 자체 추산 기록으로는 지난 4월29일 이미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한 것으로 추정된다고도 덧붙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안랩

안랩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무료 백신 'V3 모바일 시큐리티'(AhnLab V3 Mobile Security가 출시 이후 1000만건 이상 다운로드 된 것으로 나타났다.

28일 안랩에 따르면 2016년 1월 출시된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이달 중 구글의 앱 마켓 구글플레이에서 누적 다운로드 건수 100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안랩은 자체 추산 기록으로는 지난 4월29일 이미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한 것으로 추정된다고도 덧붙였다.

안랩은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의 모바일 보안제품 평가에 매년 참가해 최상위권 성적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국내 모바일 백신 중 유일하게 46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는 설명이다.

김창희 안랩 제품기획팀 팀장은 "글로벌 수준의 악성코드 진단 성능과 다양한 프라이버시 보호·편의 기능이 사용자들의 호평을 얻은 것으로 판단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더 안전하고 편리한 스마트폰 생활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사랑 앞에선 자식도 없다"…딸 애인과 불륜에 빠져 친딸 죽인 엄마봉쇄령에 발 묶인 16세 소녀…삼촌이 수차례 성폭행해 임신까지"음식 배달도 끊겨 라면"…'3단계' 시행한 베트남은 이랬다'비♥' 김태희, 더 어려진 미모…"비결이 뭐예요?"1000㎞ 밖 유리창 쨍그랑…60년 만에 공개된 러시아 '수소폭탄' 영상
백지수 기자 100js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