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세림 "앨런과 수록곡 작사 참여, 팬들에게 영감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비티 세림과 앨런이 새 앨범에 작사로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8월 24일 오후 4시 크래비티의 새 미니앨범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크래비티 세림과 앨런이 새 앨범에 작사로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8월 24일 오후 4시 크래비티의 새 미니앨범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 쇼케이스가 온라인으로 진행 됐다.
새 미니앨범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에서 크래비티는 성장 속 마주하는 감정을 공유하고 꿈과 미래에 대한 고민, 한계를 뛰어넘는 열정을 다채로운 장르의 7곡에 담았다.
앨범 수록곡 가운데 세림과 앨런은 ‘Believer’, ‘Realize’ 작사에 참여했다. 세림은 “연습생 때부터 랩메이킹 연습을 많이 했는데 두 번째 앨범에 랩 메이킹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며 “두 곡 작사 참여했는데 ‘리얼라이즈’ 작사를 할 때 주인공이 힘듦과 공허함을 느낄 때 누군가를 만나서 서로를 의지하는 모습을 러비티를 생각하며 썼다”고 말했다.
이어 “열심히 노력한 부분을 팬 여러분들에게 들려드릴 수 있어서 좋았고, 팬 여러분을 생각하며 썼기 때문에 더 뜻 깊었던 작업이었다”고 덧붙였다.
앨런도 “두 번째 앨범에서 저희가 직접 쓴 가사를 러비티에게 들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며 “저와 세림의 첫 작업물이 공개 되니까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모든 작업에 신중히 했다.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앞으로 앨범에 다양하게 참여하면서 저희의 색을 다양하게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혓다.
한편 크래비티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를 공개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박한 정리’ 오정연 짐 쌓아둔 이유, 숨막히는 맥시멀하우스 집 공개
- ‘추성훈♥’야노시호, 물구나무서기 S라인 수영복 몸매… 비치 요가도 수준급 [SNS★컷]
- 추성훈 착용한 8억 6천 손목시계, 전세계 50개 한정판
- ‘찐한친구’ 장동민, 200평 초호화 저택서 집들이‥PC방→스크린골프장까지
- 신세경, 꽉 찬 서재+미니 텃밭 ‘로망 가득 새 집’ 이사 소식 공개
- 퀸 와사비, 아찔한 비키니 볼륨감 “이게 왜 궁금해”[SNS★컷]
- ‘애로부부’ 하유비 “어린 女직원들과 술먹고 노는 남편, 이혼 사유”
- 신애라, 외고 2학년 장현성 아들에 “거실서 공부하면 명문대 가” (신박) [결정적장면]
- 최여진, 12년만에 마련한 한강뷰 집 두고 가평 원룸서 사는 이유(온앤오프)
-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과 요가 삼매경 ‘꿀이 뚝뚝’ [SNS★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