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불' 유수빈, tvN '스타트업' 출연 확정..남주혁과 호흡 예고 [공식]

이우주 입력 2020. 8. 12.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수빈이 tvN '스타트업'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감독 오충환, 극본 박혜련)에 유수빈이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10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유수빈이 tvN '스타트업'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감독 오충환, 극본 박혜련)에 유수빈이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유수빈은 도산(남주혁 분)과 같은 학과, 동아리 출신의 친구로 삼산텍의 시작인 뜨개질 동호회 '패턴'을 만든 장본인 '이철산'역을 맡았다. 모태솔로 탈출을 외치며 만들었던 뜨개질 동호회 '패턴'에 여학우의 가입이 아닌, 엉뚱하게 도산이 가입하면서 그들의 이야기도 시작된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별이 떠났다', '오늘의 탐정',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사랑의 불시착', 영화 '반드시 잡는다', '엑시트', '선물', '시동', 예능 '주문 바다요'등 다양한 장르에서 본연의 재치와 센스를 발휘하며 유머러스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던 유수빈.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훔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10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wjlee@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홍상수-김민희 결별설…“김민희를 불륜녀로 만들어 자책한다고”
미팅 방송 출연 심권호, 촬영 중 女출연자와 돌발행동
이혼 소송 이씨 “박상철, 재혼 생활 중 전처와 여행…두 집 살림했다” 주장
박세리, 한 달 수입 공개 “15일간 돼지고기 10인분 살 정도”
故 구하라, 고모 됐다 “이름은 구하린”…오빠 “동생 생각나 눈물난다”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