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한울♥' 이윤지, 둘째 소울 위한 '라니 비행기'..러블리 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윤지가 두 딸들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윤지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떴다 떴다 비행기 날아라 날아라 #언니 비행기 #쫙 펼친 언니 날개 #언니를 꼭잡은 아가 손 #아이들의 아름다운 아침"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윤지 첫째 딸 라니의 등에 매달린 둘째 소울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치과의사 정한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윤지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떴다 떴다 비행기 날아라 날아라 #언니 비행기 #쫙 펼친 언니 날개 #언니를 꼭잡은 아가 손 #아이들의 아름다운 아침"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윤지 첫째 딸 라니의 등에 매달린 둘째 소울의 모습이 담겼다. 두 자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많은 랜선 이모, 삼촌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사랑스러워요", "소울이 그새 더 큰 것 같아요", "라니 너무 귀엽고 착하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치과의사 정한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이윤지 가족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재은, 터질듯한 볼륨美 자랑 "같이 할래?♥"
- "미성년자 장원영 수영복을 XXX" 성희롱 논란 '충격'
- 세계 1위 몸매라고?..아찔 볼륨美 출렁 '헉'
- 선미, 심각 무릎 부상..충격 다리 사진
- 와썹맨 제작진. 충격 고백..자신감 바닥
- 홍상수, 김민희 두고 떠났다..'64세 불륜 아빠' 칸서 포착 [스타이슈][종합] - 스타뉴스
- ♥구본승은 어쩌고..김숙, BTS 진과 투샷에 '찐 웃음' - 스타뉴스
- "소름, 뱉어요"..김규리, '신명', 명신=김건희 삼켰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신세경과 엇갈린 사랑..37초 깊은 울림 - 스타뉴스
- '사범도 깜짝' 방탄소년단 진, 날아올라 태권 석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