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시일반' 최규진, 화백 친조카 유해준으로 등장..강렬한 첫 인상

김수현 2020. 7. 24. 08: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규진이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극본 최경/연출 진창규)에서 화백(남문철 분)의 친조카이자 로스쿨생 유해준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방송 이후 최규진은 귀공자 같은 외모와 괴팍한 성격의 화백에게도 스스럼없이 다가가며, 다정다감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최규진이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극본 최경/연출 진창규)에서 화백(남문철 분)의 친조카이자 로스쿨생 유해준으로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십시일반'은 유명 화가의 저택에 모인 아홉 명의 사람들이 화가의 수백억 대 재산을 두고 벌이는 치열한 두뇌싸움을 그린 블랙코미디 추리극이다.

극 중 해준은 화백의 친동생이 낳은 외아들로, 어릴 적 부모를 잃고 큰아버지인 화백의 손에 길러졌다. 화백이 유일하게 애착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해준 역시 화백을 살뜰하게 챙긴다. 귀공자 같은 외모와 해맑은 성격이지만, 부모의 죽음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어서 혼자 있을 땐 음악으로 우울함을 달래기도 한다.

해준은 모두들 화백을 어려워하는 것과는 달리 그를 친아버지처럼 믿고 따른다. 화백의 생일을 맞아 직접 축하영상을 만들기도 하고, 함께 산책을 하며 그를 다정하게 살핀다. 그러던 중, 갑작스럽게 화백이 죽음을 맞이하자 패닉에 빠진다. 특히, 화백의 죽음을 둘러싸고 모두가 의심스러운 상황에서 빛나(김혜준 분)에게 "큰아버지 유산에 가장 관심 많은 건 너 아니냐."라며 돌직구를 전하기도 한다.

첫 방송 이후 최규진은 귀공자 같은 외모와 괴팍한 성격의 화백에게도 스스럼없이 다가가며, 다정다감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화백의 죽음 이후 날카롭게 달라진 눈빛은 그가 어떤 반전을 쥐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첫 방송 이후 빠른 전개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으로 호평을 받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십시일반'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shyu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홀연히 사라진 이경규, 산에 쓰러진 채 발견
구하라 친모 “딸과 애틋한 사이…상속금 기부할 것”
유퉁, 재혼 계획 밝혀 “이제 그렇게 살지 않고 애 엄마와 다시 결혼하겠다”
방은희, 재정상태 고백 “전 남편들, 몸만 와서 싸그리 다 가져가”
서세원 재혼녀 정체…“교회서 만나 외도 후 결혼..딸과 3살 차”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