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곽민정, 스포츠 여제 뭉친 '노는 언니' 8월 4일 첫방 확정
황소영 2020. 7. 20. 10:16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에서 언니들의 훈훈한 셀카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첫 방송 날짜가 확정된 소식이 전해졌다.
8월 4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될 '노는 언니'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운동에 매진하느라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프로그램이다. 국민 골프 여신 박세리, 펜싱 퀸 남현희, 배구코트 위의 슈퍼 쌍둥이 이재영, 이다영 자매, 피겨요정 곽민정, 핫한 수영 선수 정유인까지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던 스포츠 여제들이 총출동한다.
여섯 언니들이 운동 경기장을 나와 어떤 놀기에 도전해 새로운 예능 부캐(부 캐릭터)로 활약할지 눈길이 쏠리는 가운데 놀기 직전 잔뜩 신난 이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웃음꽃을 머금은 여섯 명의 조합과 함께 맏언니 박세리와 이다영, 남현희와 정유인, 곽민정과 이다영 등 색다른 조합들까지 보여 과연 어떤 시너지가 뿜어져 나올지 궁금증이 치솟는 상황.
'노는 언니' 제작진은 "박세리를 비롯해서 남현희, 이재영, 이다영, 곽민정, 정유인까지 모두 본격적인 고정 예능은 처음인데 정말 각자 다른 끼와 매력이 넘친다. 그리고 전혀 예상하지 못한 재밌는 그림들과 에피소드가 정말 많이 나왔다. 여섯 선수들의 새로운 모습들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찾아갈 테니 첫 방송까지 애정을 갖고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소미, 초밀착으로 드러낸 CG급 몸매
- '뭉쳐야 찬다' 양준혁, 여자친구 공개 "드디어 결혼 승낙 "
- 한소희 "엄마 빚 꾸준히 변제.. 피해자들에게 죄송 "[전문]
- '드루와' NRG 천명훈 "자숙 연예인 오명 털어버리고 싶어"
- 유아인, 만취 후 술주정? 할머니 품에 안긴 영상 화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