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산업, 인천 부평 파인트리홈에 간식 기부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 7. 15. 16: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안장비 납품 및 관리 기업 이레산업이 인천광역시 부평구 소재 파인트리홈에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었다.

15일 이레산업은 지난 6월30일 파인트리홈에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안장비 납품 및 관리 기업 이레산업이 인천광역시 부평구 소재 파인트리홈에 아름다운 선행을 베풀었다.

사진제공=이레산업

15일 이레산업은 지난 6월30일 파인트리홈에 아이들을 위한 간식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파인트리홈은 90명의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아동양육시설이다. 따뜻한 사회적 관심을 받아야 할 어린아이들이 코로나 등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하여 간식을 지원하게 됐다.

이레산업의 방두영 대표는 “코로나 이슈와 사회적인 이슈로 소외된 아이들에게 따뜻한 보살핌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무엇보다 기업의 사회적 의무를 자각하며 파인트리홈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면서 “많은 기업들이 작은 후원이라도 공헌활동을 펼친다면 아름다운 사회를 이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레산업은 엑스레이(X-ray) 검색기, 마약 및 폭발물 탐지기, 금속 탐지기, 공항검색 등 보안장비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전문적인 기술과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보안장비 시장저변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고유정 방식대로 카레에 졸피뎀 뿌려 먹어봤다서세원, 캄보디아서 3조원대 부동산사업…"이혼과 재혼 밝히겠다"미란다 커, 재벌 남편과 찍은 화보…"꿀 떨어지네"박한별, 모든 주변 정리 후 '버닝썬' 남편·아들과 제주살이공적마스크 종료…온라인에 1000원짜리 KF94·KF80 늘었다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