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희철 연애 비결 "남자는 OOO"

김유림 기자 2020. 7. 13. 08: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철이 연애 꿀팁을 전수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임원희, 이호철이 함께 식사하며 대화를 나눴다.

김희철은 임원희와 이호철에게 "자신감이 중요하다. 외모는 하나도 필요 없다"고 조언했다.

 하지만 이호철이 외모에 자신 없어하는 모습을 보이자, 김희철은 "너와 내가 얼굴이 바뀌더라도 한 번도 안 차일 자신이 있다"며 이호철을 응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철이 연애 꿀팁을 전수했다. /사진=임한별 기자

가수 김희철이 연애 꿀팁을 전수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 임원희, 이호철이 함께 식사하며 대화를 나눴다.
이날 세 사람은 연애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희철은 임원희와 이호철에게 "자신감이 중요하다. 외모는 하나도 필요 없다"고 조언했다. 그러나 이호철은 "내가 당당하면 깡패인 줄 안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나는 22세 때 연상이랑 처음으로 연애를 해봤다. 이성에 크게 관심이 없었다. '난 이게 좋아' 하면서 당당했다. 이런 모습에 여자들이 (좋아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성 앞에서 머뭇거리면 안 된다. 내 첫사랑 누나랑 사귈 때도 '누나 나랑 사귈래?'라고 하면서 사귄 거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호철이 외모에 자신 없어하는 모습을 보이자, 김희철은 "너와 내가 얼굴이 바뀌더라도 한 번도 안 차일 자신이 있다"며 이호철을 응원했다.
그의 말을 들은 이호철은 "그러면 형이 130㎏까지 찌워라"라고 장난스레 답했다. 옆에 있던 임원희도 "그렇게 하면 얼굴을 바꿀 필요도 없다"며 거들었다.
[머니S 주요뉴스]
나은·건후, '슈돌' 돌아오나?… 박주호 발언 '주목'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동거는 언제부터?
김하늘, 여전히 한도초과 '청순美'
한서희, 집행유예 기간 또 마약… 실형 위기
정소민, 강하늘에 "무서운 사람"…왜?
임라라♥손민수 한달 수입, 조세호 명품시계값과 같다?
이요원 여전한 동안美… 올해 나이 '실화야?'
방탄소년단 7번째 6억뷰… 글로벌 아이돌의 '품격'
"남친인 셰프가 SNS스타와 바람났어요"… 누구야?
소유진, ♥백종원에 불만 토로 "OO좀 가자"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