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서경석 "94kg→72kg..22kg 감량 성공, 20대로 돌아간 기분" (인터뷰)

박현택 입력 2020. 7. 10. 0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서경석이 22kg 감량한 후 소감을 전했다.

서경석은 10일 스포츠조선에 "목표 체중인 72kg을 달성한 후 '유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1달간이나 잘 관리되고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서경석은 지난 4월 체중이 94.5kg까지 불어났다며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한 바 있다.

서경석과 함께 로또 추첨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김초롱 아나운서 역시 "앞으로 멋진 모습 오래도록 유지하길 바란다"고 서경석의 건강을 응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 개그맨 서경석이 22kg 감량한 후 소감을 전했다.

서경석은 10일 스포츠조선에 "목표 체중인 72kg을 달성한 후 '유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1달간이나 잘 관리되고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현미밥뿐 아니라, 일반식을 해도 된다"며 "흰 쌀밥에 국물, 맛있더라"고 웃었다.

서경석은 지난 4월 체중이 94.5kg까지 불어났다며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한 바 있다. 그는 "22kg을 감량하고 나니 다시 20대로 돌아간 느낌이다"라며 "목소리톤마저 건강해지고 높아져서 라디오를 진행하는데 스태프들이 '목소리 톤 좀 낮춰달라'고 하더라"며 웃었다.

서경석의 변화는 주위 사람들도 놀라게 했다.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 가수 양희은은 "솔직히 며칠 하다가 말 줄 알았는데 끝까지 해내더라. 독한 놈"이라며 "세상을 바꾸는 사람은 꿈을 꾸는 드리머가 아니라 실천하고 행동하는 사람 두어"라고 감탄했다. 서경석과 함께 로또 추첨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김초롱 아나운서 역시 "앞으로 멋진 모습 오래도록 유지하길 바란다"고 서경석의 건강을 응원했다.

한편, 서경석은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MBN '닥터셰프'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서경석TV'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박현택 기자 ancn@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보크 논란 "임기영이 상대를 속이려했나요?"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임영웅 40억 버는데…母 미용실 계속 운영하는 이유는
“김건모 성폭행 인정”…경찰, 피해女 무고혐의 '불기소 의견 檢 송치'
홍현희 “촬영 중 카메라 감독에 알몸 노출…수치스러웠다”
‘연쇄혼인마’ 김하영 “외국인 남성과 결혼합니다”
남편 엄태웅에 ‘마사지’ 받는 윤혜진…단란한 부부 일상 공개
놀라운 비거리! 일본에서 더 팔리는 고반발 '드라이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6% 단독 할인 '50만원'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