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필라테스 '나와의 전쟁' 선포에 웃음 안긴 까닭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경이 필라테스는 '나와의 전쟁'이라고 밝혔다.
8일 공개되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필라테스 6주차로 고난도 자세와 기구 운동에 도전하는 김민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민경은 "필라테스는 나와의 전쟁"이다고 정의했다.
한편 필라테스 블랙홀에 빠져버린 김민경의 모습은 오늘 저녁 6시 유튜브채널 '맛있는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경이 필라테스는 '나와의 전쟁'이라고 밝혔다.
8일 공개되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필라테스 6주차로 고난도 자세와 기구 운동에 도전하는 김민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심으뜸 강사는 "우리의 최종목표는 스쿼트 100개"라며 "오늘 30개, 다음주 50개, 그 다음주는 80개 마지막으로 100개를 하겠다"고밝혔다.
이에 김민경은 "불가능하다"라고 말했으나 이영식PD는 "전문 포토그래퍼를 초대해 화보를 찍겠다"고 선언해 김민경을 당황스럽게 했다.
김민경은 "필라테스는 나와의 전쟁"이다고 정의했다. 그러자 심으뜸 강사는 "나와의 싸움?"이라며 공감을 표했으나 "아니 전쟁"이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안겼다.
김민경은 심으뜸 강사의 코치와 응원으로 자신감을 얻었다며 한 번에 50개까지 달성하는 승부욕을 보였다.
한편 필라테스 블랙홀에 빠져버린 김민경의 모습은 오늘 저녁 6시 유튜브채널 '맛있는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승제기자 ban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년 "민주당 다주택자, 솔선수범 취지에서 이른 시일 내 처분 약속이행 촉구"
- '아동 성 착취물' 손정우 송환 거부하자..미 법무부 "한국 법원에 실망"
- "전세매물 점점 귀해진다"..연립·다세대 거래 10건 중 7건은 '전세'
- 노영민 "이달 내 반포아파트 처분..국민 눈높이 못미쳐 송구"
- 멀어진 내 집 마련..서울아파트 청약 당첨, 박근혜 정부 '반토막'
- 교황 장례식 각국 정상들 회동… 평화의 사도 교황의 마지막길이 `관세평화` 만들까
- 국민의힘 빅텐트속으로…한덕수 넘어 이낙연까지?
- KB금융, ELS 털고 1분기 `사상 최대`…자사주 3000억 소각
- 중기부, 혁신적 R&D 도전 딥테크 챌린지 프로젝트 신규과제 19개 선정
- ‘HBM 날개’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영업이익 또 제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