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황영희, 대본 인증샷 공개..황정음·서현철과 특급 케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황영희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서현주(황정음 분)의 엄마 '정영순'으로 분해 열연을 예고한 배우 황영희가 첫 방송을 앞둔 오늘(6일) 대본 인증샷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놈이 그놈이다'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황영희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늘(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놈이 그놈이다’ 황영희가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서현주(황정음 분)의 엄마 ‘정영순’으로 분해 열연을 예고한 배우 황영희가 첫 방송을 앞둔 오늘(6일) 대본 인증샷을 공개,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놈이 그놈이다’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황영희의 모습이 담겼다. 밝은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황영희는 단아함이 물씬 묻어나는 스타일링으로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되어버린 철벽녀의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극 중 황영희는 서현주의 엄마 ‘정영순’으로 등장, 배우 서현철과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또한 다수의 작품 속 때로는 모성애가 강한 캐릭터로, 때로는 분노를 유발하는 캐릭터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함은 물론, 함께 등장하는 출연진과 특급 케미를 선보인 황영희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그놈이 그놈이다’는 오늘(6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돌' 박현빈, 초특급 프로젝트 '트롯소년단' 예고..송가인→김수찬 출동
- '구해줘 홈즈' 의뢰인 최종후보 집 선택 거부..선택지 외 '목상달빛 하우스' 결정
- '바람과 구름과 비' 전광렬, 김승수와의 왕위쟁탈에서 '최후의 승자' 등극
- 'SBS 스페셜' 성폭행범 혀절단 사건, 최말자 할머니의 울분
-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곁에서 안 떠날게" 트라우마 앓는 서예지 지켜
- "숙소에서 남자와 ㅅㅅ를.." 폭로에 '발칵'
- "모두 사실" 이순재, 전 매니저에 직접..
- 故 최숙현, 지난해 네이버에 올린 글이..
- "섹시하기까지"..김호중, 깜짝 놀란 비주얼
- 권민아, AOA 탈퇴 이유 고백"10년간 괴롭힘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