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 인재 20명 모아 '디지털 커뮤니티'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B금융그룹이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JB빌딩에서 '디지털 커뮤니티 출범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디지털 문화 확산과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달 그룹 계열사 과장급 이하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한 JB금융그룹은 총 20명으로 구성된 디지털 커뮤니티를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JB금융그룹이 지난 24일 서울 여의도 JB빌딩에서 ‘디지털 커뮤니티 출범식’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디지털 문화 확산과 역량 강화를 위해 지난달 그룹 계열사 과장급 이하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한 JB금융그룹은 총 20명으로 구성된 디지털 커뮤니티를 만들었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외부 디지털 현장 전문가를 강사진으로 초빙해 디지털 문화, 디지털 동향, 마이데이터와 관련된 강의를 열고, 향후 커뮤니티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JB금융그룹은 이번에 구성한 디지털 커뮤니티를 소그룹인 유닛(Unit)으로 만들어 선발된 구성원들을 향후 JB금융그룹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 나가는 전문가로 양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JB금융그룹 관계자는 “언택트 라이프스타일의 빠른 확산 가운데 출범한 디지털 커뮤니티는 대내적으로는 그룹 디지털 문화 확산의 엔진 역할을 할 것이다"라며 "고객과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브릿지 역할을 통해 혁신 서비스 발굴을 병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효정기자 hyo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 ▶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용진 글로벌 야심작' PK마켓..올해 12월 공들인 美 진출
- 애플 아이폰12 모델에 충전기·이어폰 빠진다
- 조양래 한국타이어 회장, 차남 조현범에 지분 전량 몰아줘
- 국내 여행플랫폼 '플레이윙즈' 고객 개인정보 유출
- 코로나19發 재택근무 경험해보니..직원만족도 '높고', 지속시행은 '곤란'
- [오늘날씨] '따듯한 봄날이지만'…15도 내외 일교차 '주의'
- [헬스+] "'빠르게 걷기'만 해도 부정맥 위험 낮출 수 있어요!"
- "가정의 달 선물 추천"⋯신세계百, 인기 상품 할인 행사
- "넥스트 이마트 모델"…푸드마켓 고덕점 그랜드 오픈
- 교통망 아쉬운 송도 GTX 딛고 '비상'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