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여름 명곡 '여름 안에서' 커버 도전

김진석 2020. 6. 27. 15: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싹쓰리

싹쓰리가 '여름 안에서'를 커버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커버곡 '여름 안에서' 녹음에 나서는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린다G(이효리)·비룡(비)과 객원 멤버 S.B.N(수발놈) 광희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7월 가요 대전 합류를 선언한 싹쓰리가 어떤 노래로 데뷔할지 날로 관심도가 치솟고 있는 가운데 싹쓰리의 소속사는 그룹 데뷔를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깜짝 선물 커버곡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앞서 소속사 '놀면 뭐하니?'는 공식 SNS에 싹쓰리와 이번 여름에 어울릴 곡을 추천받았고 멤버들은 고심 끝에 지금 분위기에 가장 어울리는 올 타임 레전드 섬머곡 '여름 안에서'를 커버하기로 뜻을 모았다. 특히 지난주 '놀면 뭐하니?' 방송 말미 1990년대 감성을 소환하는 비주얼로 완벽 변신해 명곡 '여름 안에서'를 부르는 싹쓰리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이 치솟은 상황이다.

싹쓰리와 린다G 추천 객원 멤버 광희가 함께 완성할 '여름 안에서' 싹쓰리 버전은 박문치가 편곡으로 참여했다. 1990년대 느낌과 요즘 감성이 어우러진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흥을 돋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혼성 댄스 그룹 경험이 없는 멤버들이 팀으로 호흡을 맞춰보는 과정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방송은 27일 오후 6시 30분.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