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한 번 다녀왔습니다' 특별 출연.. 이초희와 대립

김진석 2020. 6. 27. 1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성경

이성경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특별 출연한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이초희(송다희) 이상이(윤재석) 커플과 이성경(지선경)의 만남이 그려지며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극 중 이성경은 핫한 모델 지선경으로 특별 출연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나간다.

사진 속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이성경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갑작스러운 만남에 당황한 듯 놀란 기색을 드러내던 그는 이내 미소를 되찾으며 이상이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생글생글 웃는 그녀 모습에선 여유로움까지 엿볼 수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궁금증이 피어난다.

그런가 하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홀로 표정을 굳히고 있는 이초희의 표정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늘 해맑게 웃고 있던 그가 다정한 이상이와 이성경을 본 후 표정이 급격하게 굳어버렸다. 이들에게 닥친 상황이 심상치 않음을 예감케 한다. 이성경과 만남 이후 이초희-이상이 커플은 첫 다툼을 하게 된다. 과연 어떤 인연일지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간 것인지 본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양희승 작가와 인연으로 짧은 출연에도 흔쾌히 응해주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준 이성경에게 감사하다.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촬영이었던 만큼 재밌는 장면이 탄생했다. 짧지만 강렬했던 이성경·이초희·이상이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방송은 27일 오후 7시 55분.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