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렌, '제이미' 스페셜 포스터 공개..당찬 매력 기대 UP

강민경 기자 2020. 6. 15. 1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멤버 렌이 참여하는 뮤지컬 '제이미'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뮤지컬 '제이미' 제작사 쇼노트 측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제이미'로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하게 된 렌은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렌은 극 중 주인공 제이미를 맡아 가슴 벅찬 메시지와 따뜻한 감동이 담긴 성장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며 다양한 뮤지컬 넘버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뉴이스트 렌 /사진제공=쇼노트

그룹 뉴이스트 멤버 렌이 참여하는 뮤지컬 '제이미'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뮤지컬 '제이미' 제작사 쇼노트 측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이미'는 진정한 자아를 찾아 나가는 특별하고 당찬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 가족의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영국 BBC의 다큐멘터리 '제이미: 16살의 드랙퀸'에서 소개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아시아 최초의 뮤지컬이다.

뮤지컬 '제이미'로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하게 된 렌은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남색 교복을 입은 렌이 하늘 높이 점프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렌은 역동적인 동작을 소화하며 극 중 맡은 역할 제이미의 경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 꿈과 미래를 향해 힘차게 뛰어오른 찰나를 고스란히 담아내 보는 이들도 미소짓게 만든다.

또한 공연의 원제인 "Everybody’s Talking About Jamie(모두가 제이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라는 문구가 더해져 본 공연에서 제이미를 중심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렌은 극 중 주인공 제이미를 맡아 가슴 벅찬 메시지와 따뜻한 감동이 담긴 성장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며 다양한 뮤지컬 넘버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렌은 그동안 무대 위에서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폭넓은 활약을 펼쳐왔기에 뮤지컬 배우로 의미 있는 도전장을 내민 그가 그려낼 제이미는 어떤 모습일지, 관객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안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렌이 출연하는 뮤지컬 '제이미'는 오는 7월 4일부터 9월 11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관련기사]☞'대만의 수지' 천재 첼리스트 얼마나 예쁘길래..팝가수 전향임슬옹, 손담비와 핑크빛? "최근 이상했어"양준일, 몰래 낳은 고교생 딸에 첫 부인은 괌?김호중, 기적의 다이어트 큰 웃음오뚜기 장녀 함연지, 입이 떡..재벌 3세 친구는?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