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싹한 과외' 김병지가 알려주는 몸싸움-심판 어필 등 꼼수 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전드 수문장이자 꼼수(?)의 왕, 김병지가 전설들에게 오싹한 실전 팁을 대 방출한다.
그런 전설들에게 실전용 완벽 꼼수를 전수하기 위해 등장한 선생님은 바로 김병지.
또한, '꼼병지'에게 제대로 실전용 팁을 배운 '어쩌다 꼼수' 멤버들은 스승 김병지에게 헤더 탁구 대결을 제시, 밑도 끝도 없는 완벽한 꼼수의 향연을 선보여 현장을 연신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전드 수문장이자 꼼수(?)의 왕, 김병지가 전설들에게 오싹한 실전 팁을 대 방출한다.
7일 공개되는 JTBC ‘뭉쳐야 찬다 외전-감독님이 보고 계셔 오싹한 과외’(이하 오싹한 과외)에서는 ‘코리안 야신’ 김병지가 과외 선생님으로 활약한다.
그동안 이천수의 프리킥, 양치승의 축구 근육 강화, 조재진의 헤더, 김동은의 코어 강화, 조원희의 맞춤형 훈련까지 완벽 접수한 어쩌다FC 멤버들은 “이제 더 이상 배울 것이 없다”며 자신만만하게 등장했다.
그런 전설들에게 실전용 완벽 꼼수를 전수하기 위해 등장한 선생님은 바로 김병지. K리그 기록 제조기로 명성을 날린 그는 706경기 출장으로 K리그 최다 출전자다운 ‘버릴 것 하나 없는 진정한 실전 팁’을 전수했다.
어쩌다FC 감독부터 선수들이 사랑하는 ‘질척질척한 몸싸움’부터 심판에게 어필하는 방법까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진짜 꼼수(?)들이 쏟아져 나와 전설들을 감탄하게 했다.
또한, ‘꼼병지’에게 제대로 실전용 팁을 배운 ‘어쩌다 꼼수’ 멤버들은 스승 김병지에게 헤더 탁구 대결을 제시, 밑도 끝도 없는 완벽한 꼼수의 향연을 선보여 현장을 연신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혼수선공' 외상후스트레스장애 앓는 소방관의 아픔을 재현해 먹먹한 감동 선사
- "'깡' 신드롬 보답"..비(정지훈), 브랜드 광고 모델료 전액기부
- '편스토랑' 진성+김수찬 트로트 무대, '앵규리' 이경규도 흥 대방출
- '유랑마켓' 홈쇼핑 '완판' 능력자 김새롬, 중고거래 '완판' 도전
- '비긴어게인 코리아' 이소라→정승환, 상상초월 아티스트들의 첫 버스킹 공개
- 안현모, 영어실력 때문에 결국..깜짝 근황
- 장나라, 벌써 불혹인데"20대 女여배우 뺨쳤다"
- 진서연, 푹 파인 의상에드러낸 '파격 섹시美'
- 화장실 몰카범, 본능적 행동 때문에..반전 상황
- 배종옥 "젊은 배우들, 왜.."이유있는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