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증량 맞아?.. 이목구비 美쳤다

김유림 기자 2020. 6. 2. 1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혁의 증량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영화 '야구소녀'(감독 최윤태) 측은 이준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야구소녀의 최윤태 감독은 "이준혁 배우는 이주영 배우와 함께 훈련을 했었다. 많은 분량은 아니었지만 배팅하는 모습이 영화에 나와 이준혁 배우가 자신도 훈련을 하겠다며 먼저 제안을 해주었다. 이준혁 배우의 세심한 배려가 있었다"라며 애정을 드러낸 이준혁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혁의 증량한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약구소녀 스틸컷

이준혁의 증량한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영화 ‘야구소녀’(감독 최윤태) 측은 이준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준혁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사랑받았다. 이런 가운데 영화 야구소녀를 통해 충무로에 컴백한다. 이준혁은 프로 진출에 실패한 고교 야구부 코치 최진태 역을 맡아 프로를 꿈꾸는 고교 야구선수 '주수인'(이주영 분)의 도전을 응원하고 옆에서 도움을 주는 인물로 분했다. 

“나는 야구소녀가 꿈의 다른 언어를 이해하는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낸 이준혁은 고교 야구부 코치 진태로 기존과는 달라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촬영 전 한달 동안 체중을 증량했고, 투수로 변신한 이주영과 함께 훈련을 하며 남다른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야구소녀의 최윤태 감독은 “이준혁 배우는 이주영 배우와 함께 훈련을 했었다. 많은 분량은 아니었지만 배팅하는 모습이 영화에 나와 이준혁 배우가 자신도 훈련을 하겠다며 먼저 제안을 해주었다. 이준혁 배우의 세심한 배려가 있었다”라며 애정을 드러낸 이준혁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송윤아 근황, 20대 같은 늘씬 몸매… 몇 살이야?
"어서와 애플힙은 처음이지?"… 아찔한 핫팬츠의 유혹
"떡잎부터 완성형 美모" 서정희 어린시절 보니…
유이 넘사벽 몸매, '美친 기럭지'
'개는 훌륭하다' 역대급 맹견… 강형욱, 손가락 절단?
김호중 다이어트 근황?… 두드러진 쌍꺼풀 라인 '눈길'
전진 "예비신부에 연애 전부터 결혼하자고…"
전현무 인증샷, 김호중과 쌍둥이 아냐?
한혜연 12.5kg 폭풍감량 근황 '충격'
혜은이 김동현과 이혼, 딸에게 받은 메시지는?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