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X한동근, 특급 컬래버 성사..6월 3일 '서쪽 바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혜진과 한동근이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26일 오후, 장혜진과 한동근은 각각 자신의 SNS에 "서늘하다. 왼쪽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고 시작하는 멘트와 함께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1월 발매한 장혜진의 싱글 '이별에게 졌나 봐' 고음 챌린지에 한동근이 직접 참여하며 시작됐다.
장혜진과 한동근은 서로의 히트곡을 교환하는 커버 영상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SNS 채널들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장혜진과 한동근이 특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26일 오후, 장혜진과 한동근은 각각 자신의 SNS에 “서늘하다. 왼쪽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고 시작하는 멘트와 함께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이는 두 사람이 함께할 특별한 컬래버 소식이었다. 특히 사진과 함께 적힌 문구들의 첫 글자를 조합하면 나타나는 ‘서쪽 바다’라는 단어와 ‘200603‘이라는 해시태그가 각각 이번 신곡의 제목과 발매일임이 밝혀지면서 두 사람이 함께 부를 이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1월 발매한 장혜진의 싱글 ‘이별에게 졌나 봐’ 고음 챌린지에 한동근이 직접 참여하며 시작됐다. 인연은 듀엣곡으로까지 이어졌고, 감성 보컬인 두 사람의 조합에 벌써부터 많은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장혜진과 한동근은 서로의 히트곡을 교환하는 커버 영상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SNS 채널들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듀엣곡 ‘서쪽 바다’는 6월 3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