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여자친구, 청초부터 카리스마까지 6인 6색 매력
박정선 2020. 5. 27. 10:11
걸그룹 여자친구가 패션문화잡지 오보이!(OhBoy!)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여자친구는 27일 오보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청초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까지 모든 콘셉트를 소화해 6인 6색의 매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표지 화보에서 여섯 멤버는 사랑스럽고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멤버를 바라보며 장난을 치는 등 상큼한 표정과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개인과 유닛 화보에서도 매력을 뽐냈다. 소원은 코랄빛 셋업 수트를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고, 예린은 수트와 캐주얼을 믹스매치한 룩과 시크한 표정으로 도시적인 매력을 소화했다.
이어 은하는 금발 머리에 순백의 드레스로 청순미를 극대화했으며, 유주는 화려한 패턴의 퍼프 소매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또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로 카리스마를 드러낸 신비에 이어 카디건에 스커트를 매치한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낸 엄지까지 멤버 각자의 개성 가득한 매력이 돋보였다.
이번 화보 촬영은 2016년에 이은 오보이!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여자친구는 동물 보호 메시지와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독자들에게 전달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치타·박초롱, 스크린에 또아리 트는 가수들
- "무언가 날 위로해주겠지" 로이킴, 6월 입대 전 신곡으로 전하는 메시지
- '배달먹' 4인방, 호평 속 첫날 장사 종료→둘째 날 폭풍 주문에..
- 이선희 측 "올초 이혼 맞아"..6월 15일 정규16집 컴백 [종합]
- '비아이 마약수사 무마 의혹' 양현석, 서울중앙지검 재수사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