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나혼산' 속 모습, 일상과 싱크로율 100%" [화보]

오지원 기자 2020. 5. 22. 13: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최근 출연작에 대해 이야기했다.

22일 한 패션매거진은 손담비화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촬영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한 소탈하면서도 유쾌한 일상을 보여준 손담비의 무한 매력을 탐구하는 콘셉트로 이뤄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담비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최근 출연작에 대해 이야기했다.

22일 한 패션매거진은 손담비화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손담비의 엉뚱하고 발랄하거나 허당기 있는 해피 바이러스로서의 면모가 드러나는 순간을 담았다. 촬영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한 소탈하면서도 유쾌한 일상을 보여준 손담비의 무한 매력을 탐구하는 콘셉트로 이뤄졌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손담비는 "지난해 '동백꽃 필 무렵'의 향미 역을 계기로 연기자로서의 인생이 다시 시작되는 기분이 들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손담비는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준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에 대해 "실제 생활과 방송에서 보여준 일상의 싱크로율이 100%"라고 밝히며 "(방송이라고) 뭘 더 하거나 덜 하지도 않았다. 너무 포장을 안 한 것 아닌가 싶을 정도"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나는 행복에 대한 열망이 강한 사람"이라며 "불행하다고 느낄 때, 그 순간을 행복으로 바꾸는 방법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다"고 자신다운 삶을 사는 법에 대한 뚜렷한 생각을 털어놓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엘르]

나 혼자 산다|동백꽃 필 무렵|손담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