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신제품 '마우스워터' 출시

강동완 기자 2020. 5. 17. 1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선보였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입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늘면서 입 안을 마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껌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침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마우스워터링 향을 사용했다.

또한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치아에 잘 달라 붙지 않는 껌 베이스를 사용하여 의치를 가진 사람들도 마음 편하게 껌을 씹을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선보였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입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늘면서 입 안을 마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껌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롯데제과가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선보였다. (롯데제과 제공)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침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마우스워터링 향을 사용했다. 또 레몬라임민트 향을 첨가하여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한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치아에 잘 달라 붙지 않는 껌 베이스를 사용하여 의치를 가진 사람들도 마음 편하게 껌을 씹을 수 있다. 이 껌 베이스는 롯데만의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특허를 받은 것으로, 롯데의 오랜 껌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관련기사]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율하점' · 걸작떡볶이치킨 '행신점' 새롭게 오픈했어요
bhc치킨, 5월 황금연휴 기간 치킨 많이 찾았다
‘유망 수익형부동산’ 투자비법 들어볼까… ‘온라인 박람회’ 개막
이바돔감자탕, 창립26주년 멤버십 이벤트 풍성하게
BBQ ‘용산 아이파크몰점’ 그랩 앤 고(Grab & Go) 시스템 도입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