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미스터트롯' 우승보다 값진 팬 사랑에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미스터트롯' 팬들의 사랑이 '미스터트롯' 우승보다 값지다며 고마움을 나타냈다.
김호중은 15일 공개된 매거진 앳스타일 화보에서 생애 첫 매거진 화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김호중은 "살면서 이런 사랑은 처음 받아본다. 전화와 문자가 정말 쏟아지듯 와서 휴대폰에 불이 난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호중이 '미스터트롯' 팬들의 사랑이 '미스터트롯' 우승보다 값지다며 고마움을 나타냈다.
김호중은 15일 공개된 매거진 앳스타일 화보에서 생애 첫 매거진 화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다.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김호중은 “살면서 이런 사랑은 처음 받아본다. 전화와 문자가 정말 쏟아지듯 와서 휴대폰에 불이 난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경연을 하며 10kg을 감량한 모습을 보였던 그는 “요즘 팬분들이 맛있는 걸 너무 많이 보내주셔서 다시 좀 찌는 중”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우승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은 없는지 묻는 질문에는 “우승보다 더 값진 팬분들의 ‘마음 속 트로피’를 얻게 됐다”며 응원과 지지를 안겨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예선전 곡으로 ‘태클을 걸지마’를 불러 ‘올하트’를 받은 것은 물론 큰 화제를 모았던 김호중은 원곡자인 진성 선생님에게 용돈을 받은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감동이었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주아, 재벌2세 남편과 강제 별거
- '알몸 노출' BJ 에디린, 활동 중단 후 '19금 방송' 컴백
- '태도 논란' 이진혁 사과 "상처 입었을 김슬기 죄송"
- [단독] 임영웅 모친 미용실 휴업 속사정
- 조민아, 100만원 빚진 남친과 결별 "등신"
- "간호조무사와 외도" 이윤지 의사남편, 이혼설 해명 - 스타뉴스
- '예술가의 MUSE' 방탄소년단 지민 모티브 작품 포커스아트페어 뉴욕 전시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4월의 기부 요정' 등극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Seven', 美빌보드 글로벌 차트 신기록 질주 - 스타뉴스
- '외쳐 갓 석진'..방탄소년단 진, '도라이버' 출연진·제작진 커피 대접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