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측 "'트롯 전국 체전', KBS와 함께 시스템 차별화 둘 것"(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켓돌스튜디오가 KBS와 손잡고 대국민 트롯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 제작을 확정 지었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트로트 가수들의 등용문이라 불리며 수 많은 신인가수들을 배출해 낸 '전국 노래 자랑'과 전세대가 함께 보면서 공감 할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을 통해 타 방송사와 다른 차별화 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KBS와, '미스트롯'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포켓돌스튜디오가 함께 대국민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켓돌스튜디오가 KBS와 손잡고 대국민 트롯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 제작을 확정 지었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포켓돌스튜디오는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몰고 온 주역 송가인의 소속사로 ‘미스트롯’에 참여했던 대다수의 아티스트들을 서포트하며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해 70회 공연을 전석 매진 시킨 바 있다.
이에 트로트 가수들의 등용문이라 불리며 수 많은 신인가수들을 배출해 낸 ‘전국 노래 자랑’과 전세대가 함께 보면서 공감 할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을 통해 타 방송사와 다른 차별화 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KBS와, ‘미스트롯’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포켓돌스튜디오가 함께 대국민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대국민 트롯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달리 각 지역에 숨어있는 진주 같은 신인을 발굴해 최고의 가수와 작곡가들이 선의의 경쟁 속에서 새로운 트로트 신인 가수를 탄생시킨다는 신선한 구성이 눈길을 끈다.
또한 각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와 스태프들이 직접 트레이닝 시킨 참가자들을 통해 자존을 건 대결 구도를 펼치며 전 국민을 트로트 장르로 대 통합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전국 트롯 체전’은 전국 각 지역 참가자들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트롯 스타로 떠오를 때까지의 과정을 담아,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 깊은 제작의도를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레드스퀘어, 첫 번째 멤버 채아 공개! 이국적 비주얼로 시선 집중
- 김호중 "생계 위해 8년간 돌잔치서 노래 불렀다"
- 박해진, 전세계 팬들의 기부와 선행에 감사 인사
- 왕기춘, 성폭행 혐의 구속..'스포테이너 꿈' 무너졌다
- 아스트로, 일곱번째 미니 앨범 'GATEWAY' 관전 포인트 3
- 오늘 윤 대통령 탄핵심판 9차 변론…모레 10차 변론 연기 미정
- [단독] ″안주라며 씹던 삼겹살 줬다″…KFC코리아 임원, 직장 내 괴롭힘 의혹
- 절기상 '우수'인데 서울 체감 영하 10도 아래…이번 주 강추위
- 북 ″비핵화는 미의 근시안적 목표″…한미일 공동성명 비난
- 서울대서도 '탄핵 반대' 시국선언…대학가도 둘로 쪼개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