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측, KBS와 손잡고 '트롯 전국 체전' 제작.."시스템 차별화 둘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7일 송가인 소속사인 포켓돌스튜디오가 KBS와 손잡고 대국민 트롯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 제작을 확정 지었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트로트 가수들의 등용문이라 불리며 수 많은 신인가수들을 배출해 낸 '전국 노래 자랑'과 전세대가 함께 보면서 공감 할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을 통해 타 방송사와 다른 차별화 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KBS와 '미스트롯'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포켓돌스튜디오가 함께 대국민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송가인 소속사인 포켓돌스튜디오가 KBS와 손잡고 대국민 트롯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 제작을 확정 지었다고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가인 소속사인 포켓돌스튜디오는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몰고 온 주역 송가인의 소속사로 ‘미스트롯’에 참여했던 대다수의 아티스트들을 서포트하며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해 70회 공연을 전석 매진 시킨 바 있다.
이에 트로트 가수들의 등용문이라 불리며 수 많은 신인가수들을 배출해 낸 ‘전국 노래 자랑’과 전세대가 함께 보면서 공감 할 수 있는 음악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을 통해 타 방송사와 다른 차별화 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KBS와 ‘미스트롯’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포켓돌스튜디오가 함께 대국민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대국민 트롯 유망주 프로젝트 오디션 ‘트롯 전국 체전’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달리 각 지역에 숨어있는 진주 같은 신인을 발굴해 최고의 가수와 작곡가들이 선의의 경쟁 속에서 새로운 트로트 신인 가수를 탄생시킨다는 신선한 구성이 눈길을 끈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와 스태프들이 직접 트레이닝 시킨 참가자들을 통해 자존을 건 대결 구도를 펼치며 전 국민을 트로트 장르로 대 통합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전국 트롯 체전’은 전국 각 지역 참가자들이 각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트롯 스타로 떠오를 때까지의 과정을 담아 현재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기를 바란다는 뜻 깊은 제작의도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트롯 전국 체전’ 제작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대한민국 트롯 열풍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사할 것을 예고했고 어느 지역에서 어떠한 트롯 스타가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한경닷컴 바로가기 ▶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 번 다녀왔습니다' 30% 돌파, 또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 빅뱅 태양, 인간 동영배의 215일간 기록..첫 다큐멘터리 18일 공개
-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문가영, #반전→#설렘..테마별 엔딩 베스트 5
- 나영석PD "'삼시세끼' 순한 맛이라면 '삼시네세끼'는 아주 매운 맛"
- B1A4 산들, '별밤' 26대 별밤지기 하차.."서로에 기쁨 될 수 있어 행복했다"
- BJ 잼미 "내 악플 때문에.." 오열
- 둘째 이모 김다비 "사실 난.." 폭탄 고백
- 배우 김민교 반려견 사고 비난 받자..
- 션, 하루 1만원 기부 시작했는데 누적액이 무려
- "홍석천도 자진검사 받아라"이태원발 코로나19에 '불똥'